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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지프 랭글러 루비콘, 오버랜드, 가격 완벽 정리

by 삐찌 2022. 3.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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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쟁의 여지가 없는 오프로드 챔피언이자 일상적인 도시 모험을 위한 독특한 차량인 아이코닉한 Jeep® Wrangler의 새로운 세대는 탁월한 수준의 편안함과 탁월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제공합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Jeep Wrangler는 1941년에 시작된 이야기인 Jeep 브랜드의 전설적인 역사에서 새롭고 전례 없는 장을 쓸 준비가 된 독특한 차량입니다.
상징적인 Jeep Wrangler가 전설적인 오프로드 기능, 정통 Jeep 스타일 및 고급 기술 기능을 통해 그 자체에 충실하면서 완전히 새로워진 것은 이러한 분명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결과 트림에 따라 2개의 고급 4륜 구동, 능동형 온디맨드 풀타임 시스템(Command-Trac 및 Rock Trac, 그리고 Tru-Lock 포함)을 포함하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술 콘텐츠 덕분에 지금까지 가장 유능한 Wrangler가 되었습니다. 전자식 프론트 및 리어 액슬 로커, Trac-Lok 제한 슬립 디퍼렌셜 및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 바 분리.

가장 거친 지형에서 더욱 고급스러운 도시 거리에 이르기까지, 완전히 새로워진 Jeep Wrangler는 완벽하게 편안함을 제공하며 더 많은 야외 자유와 안전 측면에서 고급 기술 기능과 결합하여 원본에 충실한 더 현대적인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연결성.


4세대 Jeep Wrangler는 Sport, Sahara 및 Rubicon의 세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모두 2도어 또는 4도어 구성으로 제공되며 완전히 새로워진 Overland 팩은 사하라 버전 전용으로 제공되어 더 높은 승차감을 보장합니다

가장 강력한 4x4

가장 까다로운 오프로드 트랙을 마스터하도록 설계된 Jeep Wrangler는 4x4 시스템 개발 분야에서 75년 이상 리더십을 발휘한 결과입니다. 2개의 4륜 구동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mmand-Trac - Sport 및 Sahara 트림 레벨에, Rock-Trac - Rubicon 트림 구성에서 표준으로, 가장 견고하고 오프로드 주행에 적합한 모델입니다. 두 시스템 모두 전륜과 후륜으로 전달되는 토크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하기 위한 새로운 Selec-Trac 풀타임 2단 트랜스퍼 케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세부적으로 Command-Trac 사륜구동 시스템은 2.72:1의 저속 기어비를 갖춘 2단 트랜스퍼 케이스, 가솔린 버전의 경우 3.45의 리어 액슬 비율을 갖춘 견고한 차세대 Dana 프론트 및 리어 액슬, 디젤 버전의 경우 3.73입니다.
시스템은 4가지 주행 모드(중립 포함)에서 작동합니다.

  • 2H(2륜 구동 하이 레인지)
  • 4H AUTO(풀타임 액티브 온디맨드 하이 드라이브)
  • 4H 파트타임(파트타임 4륜 구동 하이 레인지)
  • N(중립)
  • 4L(4륜 구동 저역)

새로운 Wrangler는 최대 72km/h의 속도로 2WD와 4WD 하이 레인지 사이를 전환할 수 있는 플라이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주행 조건에서 Command-Trac은 2륜 구동(2WD)으로 작동하고 엔진 토크의 100%를 리어 액슬에 전달합니다.


전용 레버를 4WD High 위치로 이동하면 운전자는 모래, 진흙, 눈 또는 얼음과 같은 미끄러운 노면에서 운전할 때 이상적인 4륜 구동 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4H 모드는 새로운 자동 모드에서 작동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토크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및 관리하고 트랙션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4WD의 자동 결합 및 해제 덕분에 모든 운전 조건에서 자신감 있고 편안한 사용에 이상적입니다. 또는 토크가 항상 프론트 액슬과 리어 액슬 사이에 고르게 분포되도록 하는 4H 파트 타임 모드에서. 극도로 어렵고 까다로운 오프로드 트랙을 다루기 위해 운전자는 엔진 토크를 배가하는 2.72:1 저속 기어비로 4WD 로우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Jeep Wrangler Rubicon 모델은 추가적인 오프로드 기량을 제공하며 Rock-Trac 4x4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4.0:1 저속 기어비와 전방 및 후방 대형 차세대 Dana 44 액슬의 2단 트랜스퍼 케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Tru-Lok 전기 프론트 및 리어 액슬 로커는 가장 극한의 오프로드 트레일을 처리합니다.
표준 장비에는 가솔린 모델의 경우 4.10, 디젤 버전의 경우 3.73의 프론트 및 리어 액슬 비율, 가장 극한의 오프로드 트레일을 처리하는 Tru-Lok 전기 프론트 및 리어 액슬 로커도 포함됩니다.
Rubicon 모델은 또한 전자식 스웨이 바 연결 해제의 도움으로 추가 관절 및 전체 서스펜션 트래블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운전자는 전면 스웨이 바를 분리하여 가장 거친 트레일을 횡단하기 위한 추가 휠 트래블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특징은?

완전히 새로운 Jeep Wrangler는 원형 헤드라이트에서 7-슬롯 그릴에 이르기까지 전통적인 Jeep 디자인 신호로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조각적 디자인 미학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다리꼴 휠 아치에서 보이는 경첩까지; 접이식 앞유리에서 스포츠 바까지; 탈착식 도어부터 하드탑 또는 소프트탑이 있는 야외 구성까지

Jeep Wrangler의 새로운 외부 디자인은 특히 극단적인 트레일에서 더 나은 외부 가시성을 위해 더 큰 창과 함께 넓은 자세와 낮아진 벨트 라인으로 대담하고 견고합니다.
Jeep 디자인 팀은 전설적인 CJ 모델에 경의를 표하며 헤드라이트와 교차하는 두 개의 외부 그릴 슬랫을 모두 보여주는 전설적인 7-슬롯 그릴을 보다 현대적인 모습으로 만들었습니다. 키스톤 모양의 그릴 상단은 공기 역학을 개선하기 위해 부드럽게 뒤로 밀려났습니다.

Sahara 및 Rubicon 버전에서 사용 가능한 헤드라이트와 LED 안개등은 선명한 흰색 조명을 특징으로 하며 Wrangler의 독특한 외관을 더합니다. 주간 주행등은 사다리꼴 휠 플레어 전면에 위치합니다. 뒤에서 전통적인 사각 테일 램프는 LED 조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원은?

Wrangler 엔진 범위는 2.2리터 MultiJet II 터보 디젤과 2.0리터 터보차저 인라인 4기통 가솔린 엔진의 두 가지 새로운 엔진을 도입하여 향상되었습니다. 둘 다 새로운 지프 랭글러용으로 업그레이드된 3.6리터 V-6 펜타스타 엔진에 합류했으며 이미 엔진 제안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Wrangler 엔진 옵션은 이 모델의 절대적인 새로운 8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됩니다.

새로운 2.2리터 MultiJet II 터보 디젤 엔진: 2세대 MultiJet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새롭고 효율적인 2.2리터 디젤 엔진은 실린더당 4개의 밸브, 벨트 구동식 DOHC(Double Over Head Camshafts), 2,000바 커먼 레일 분사를 특징으로 합니다. 시스템, 솔레노이드 인젝터 및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차저(VGT). 새로운 8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된 2.2리터 터보 디젤 엔진은 3,500rpm에서 200마력, 2,000rpm에서 450Nm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2.0리터 터보차저 인라인 4기통 엔진: 새로운 2.0리터 터보 가솔린 엔진은 5,250rpm에서 272마력, 3,000rpm에서 400Nm의 토크를 제공하며 엔진 스톱-스타트(ESS)를 특징으로 합니다. 새로운 8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된 이 엔진은 Global Medium Engine 아키텍처 제품군의 일부이며 DOHC(더블 오버 헤드 캠축), 이중 독립 캠축 타이밍 및 냉각 배기 가스 재순환(C-EGR)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트윈 스크롤 터보 차저, C-EGR 시스템, 중앙 직접 분사 및 공기, 스로틀 바디 및 터보의 독립적인 수냉식 흡입구가 함께 사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러한 기술 조합은 우수한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연료 소비를 줄입니다.

3.6리터 Pentastar V-6 엔진(중동 및 아프리카 전용): 이미 Wrangler 엔진 제품군에서 사용 가능하며, 3.6리터는 6,400rpm에서 284마력 및 4,100rpm에서 347Nm의 토크를 제공하며 이제 Stop- (ESS)를 표준 장비로 시작합니다. Wrangler와 같은 극한의 오프로드 성능 수준을 지닌 차량에 필수적인 특성인 로우엔드 토크에 중점을 둔 넓은 토크 밴드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3.6리터 가솔린 엔진은 중동과 같은 유럽 이외의 특정 시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8단 자동 변속기: 모든 Jeep Wrangler 엔진 옵션은 새로운 8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되어 차량이 트레일에서 엔진 출력을 최적화하거나 고속도로에서 부드럽고 효율적인 동력 전달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Wrangler의 요구 사항에 고유하게 적합한 새로운 자동 변속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오프로드 성능을 제공합니다.

가격

Rubicon : 6,690만원
Rubicon Power Top : 7,040만원
Overland : 6,590만원
Overland Power Top : 6,940만원
Islander Edition : 5,990만원
80th Anniversary Edition : 6,190만원
80th Anniversary Edition Power Top : 6,54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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