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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자동차

2022 포드 머스탱 마하-E 가격, 제원, 주행거리 총 정리

by 삐찌 2022. 3.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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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의 완전히 새로워진 순수 전기 SUV의 가장 흥미롭고 운전자 중심적인 버전인 포드 머스탱 마하-E GT(Ford Mustang Mach-E GT)가 이제 유럽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유럽 ​​고객에게 제공되는 포드 로드 차량보다 더 많은 토크로 추진되는 Mustang Mach-E GT는 3.7초 만에 0-100km/h(0-62mph)에서 질주할 수 있어 Ford에서 가장 빠른 유럽 5대 자동차가 되었습니다. 

 

특징

듀얼 모터, 4륜 구동, 배터리 전기 파워트레인, 고급 MagneRide® 어댑티브 서스펜션 및 고성능 Brembo 제동 시스템이 결합되어 스포츠카 반응과 민첩성을 제공합니다. Mustang Mach E GT는 또한 다른 Mustang Mach-E 사륜구동 모델보다 뒷바퀴에서 더 많은 토크를 사용하는 고유한 파워트레인 보정을 특징으로 하며, 극한의 토크를 노면에 분배할 수 있는 특별히 개발된 타이어가 지원합니다.

 

또한 새로운 Untamed Plus 모드는 드라이버가 트랙에서 파워트레인 출력의 균형을 유지하여 랩 타임 일관성을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트랙션과 안정성 제어를 동시에 조정하여 규정과 조건이 허용하는 경우 더욱 흥미진진한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맞춤형 사양에는 Ford Performance 스포츠 시트, 표준 20인치 알로이 휠, 독점적인 Grabber Blue 및 Cyber ​​Orange 색상, 독특한 바디 스타일링이 포함되어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스포츠의 확실한 시그니처를 유지하면서 프리미엄 SUV의 매끄럽고 강력한 디자인을 더욱 차별화합니다. 자동차.

 

 

실내 인테리어

프리미엄 표준 사양은 Ford Mustang Mach-E GT의 독점적인 매력을 강화하고 고객이 순수 전기 주행의 세련미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새로운 모델은 독특한 Grabber Blue 및 Cyber ​​Orange 외부 색상 외에도 차체 색상의 휠 아치, 맞춤형 3D 효과 폴리카보네이트 그릴(Dark Matter Grey), 에어로 인렛 및 친 스포일러가 있는 독특한 프론트 범퍼 디자인을 추가합니다.

Mustang Mach-E GT에만 제공되는 20인치 알로이 휠은 고광택 블랙 포켓이 있는 기계 가공된 페이스를 특징으로 하며, 섀도우 블랙 도색 루프, 필러 블랙 도어 미러 및 콜로라도 레드 브레이크 캘리퍼를 포함한 추가 외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넓고 인체공학적인 실내 내부에는 15.5인치 풀 HD 터치 디스플레이가 운전자 행동에서 실제로 학습하는 Ford의 차세대 SYNC 통신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Bolstered Ford Performance 스포츠 시트는 과감한 운전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스티어링 휠과 마찬가지로 부드러운 촉감의 가죽 소재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편의 기능에는 10스피커 B&O 사운드 시스템, 402리터 후면 트렁크 공간에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핸즈프리 테일게이트 기술,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옵션)가 포함됩니다.

 

Ford Mustang Mach-E GT는 또한 Stop & Go 및 차선 중심이 포함된 지능형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각지대 지원이 포함된 차선 유지 시스템, Active Park Assist 2.0 및 Pre Collision Assist(자동 포함)를 포함하여 손쉬운 여행을 위한 표준 고급 운전자 지원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상 제동.

고객은 업계 최고의 FordPass 충전 네트워크의 지원을 받아 유럽 전역에서 원활하고 통합된 충전 액세스를 제공하여 이동 중에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파워트레인

Ford Mustang Mach-E GT는 Ford의 가장 짜릿한 순수 전기 생산 차량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Standard MagneRide® 어댑티브 서스펜션은 유럽 도로와 운전자의 기대치를 위해 특별히 조정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댐퍼 내부의 자기유변유체를 전자적으로 제어하여 변화하는 도로 상황에 실시간으로 반응하고 선택한 주행 모드에 따라 차량의 특성을 매끄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제동 및 타이어 사양도 Mustang Mach-E GT 고유입니다. Ford는 Pirelli와 협력하여 특별히 이 모델의 추가 출력, 토크 및 4륜 구동 성능을 보완하기 위해 맞춤형 245/45 R20 타이어 컴파운드 및 트레드 패턴을 개발했습니다. 표준 Mustang Mach-E 휠보다 1인치 더 넓은 8인치 너비의 휠에 장착된 독특한 타이어는 스포츠카 핸들링을 위한 탁월한 접지력과 측면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Mustang Mach E GT의 직경 385mm Brembo 통풍식 전면 브레이크 디스크는 Mustang Mach-E 모델 중 가장 큽니다.

Mustang Mach-E GT의 차량 엔지니어링 관리자인 Rob Iorio는 "특별히 개발된 타이어는 지면에 완전히 붙어 있고 MagneRide® 서스펜션과 결합하여 차체 롤을 크게 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개의 AC 모터가 Mustang Mach E GT의 앞바퀴와 뒷바퀴를 개별적으로 구동하여 최대 487PS의 출력과 전례 없는 860Nm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이는 독점적인 초고성능 Ford GT 슈퍼카보다 거의 15% 더 많은 토크입니다. .

완전히 새로운 오일 냉각식 영구 자석 동기식 후면 장착 모터는 0.5초 만에 최대 토크에 도달하고, 전륜 구동 시스템의 전면 장착 모터는 원활한 가속을 위해 전륜에 추가 동력, 토크 및 트랙션을 독립적으로 제공합니다.

 

파워트레인은 운전자가 Whisper, Active 및 Untamed 드라이브 모드를 각각 순환할 때 토크 분배의 후방 균형을 점진적으로 증가시키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Ford Mustang Mach E GT 드라이버는 또한 독점적인 Untamed Plus 모드의 혜택을 받습니다. 예리한 스티어링, 향상된 스로틀 응답, 강화된 서스펜션, 시뮬레이션된 다운시프트 및 Untamed 모드의 증강된 실내 사운드와 함께 Untamed Plus 기능은 트랙에서 반복되는 높은 전력 수요 시나리오에서 일관된 출력 및 토크 전달을 위해 파워트레인을 보정합니다. 이 설정은 트랙션 및 안정성 컨트롤을 조정하여 트랙 운전 애호가의 개입을 제한하고 증강 파워트레인 사운드가 증폭되어 정지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주행거리

88kWh(가용) 확장 범위 배터리가 표준으로 장착된 Ford Mustang Mach-E GT는 또한 운전 매니아가 자신 있게 순수 전기 운전을 수용할 수 있도록 하여 전례 없는 충전 간격에도 불구하고 최대 500km(310마일) WLTP 주행 범위를 제공합니다. 성능. 최대 150kW로 충전하면 충전 후 약 10분 이내에 평균 99km의 주행 거리를 추가할 수 있으며 약 45분 이내에 배터리 용량의 10%에서 80%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가격

약 7천만원대에 미국에서 판매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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