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수연 별세 가족 사주 프로필 뇌출혈 근황 심정지

by 삐찌 2022. 5. 9.
반응형

배우 강수연님이 결국은 별세하였습니다. 정말 안타깝습니다. 배우 강수연님은 뇌출혈로 쓰러져 심정지 상태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긴급하게 후송되었습니다. 그리고 뇌사판정을 받았고 결국 5월 7일 별세하였습니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자택에서 두통을 호소하다 쓰러지고 소방대원들이 출동하여 병원으로 옮겨졌고 수술을 해도 호전되지 어려워 가족들은 수술을 받지 않기로 결정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배우 강수연님이 별세하면서 그의 가족, 재산, 프로필, 재산등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녀는 1966년생으로 올해 57세였습니다. 정말 너무 젊은 나이였습니다. 아역배우로 시작하여 고교생일기를 통해 하이틴 스타가 되었고 고래사냥2, 미미와철수의 청춘스케치 등을 통해 성인배우로써도 인정받고 많은 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오랜시간 연기를 한만큼 그녀의 재산도 많은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예전 언론을 통해 강남구 신사동에 4층 빌딩을 매입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 빌딩은 80억에 매입했다는 것으로 알려졌고 현재는 훨씬 많이 올랐을거라고 하는데요. 그리고 청담동외에도 낙원동9층 빌딩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예상되는 재산은 200억 이상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강수연의 가족의 경우 총 3명의 형제가 있는데요. 2명의 오빠와 여동생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사주 또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식상이 매우 강하고 사주로 남을 가르켜주는 교수와 같은 직업이 맞으며 예술가로 매우 좋은 사주라고 하네요. 그녀의 대운은 43세부터 62세까지 식상대운이 들어오고 결혼을 방해하는 대운의로가 흘러 결혼이 어려웠을거라고 합니다. 그녀는 결혼에 대한 루머가 있었지만 미혼이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