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최신이슈

유퀴즈 김혜자 집안 아빠 남편 사망원인 자녀에 대해

by 삐찌 2023. 1. 12.
반응형

11일에 배우 김혜자 선생님이 유퀴즈 온더 블랙에 출연하여 그녀의 삶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김혜자는 1963년 데하여 전원일기를 통해 국민엄마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리고 본인은 0점짜리 엄마였고 연기밖에 몰랐다고 했습니다. 대본만 나오면 하도 방에 처박혀서 후에 아들이 ‘엄마가 대본을 받으면 그 앞에 장막이 있는 것 같았어. 들어가면 안 되는’이라고 하더라. 그 말을 듣고 너무 미안했다. 그렇게나 아이들을 외롭게 했으니 난 연기를 똑똑히 해야 한다. 흐지부지하면 정말 면목이 없다고 할 정도로 연기밖에몰랐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김혜자 딸이 아픈 것 같다고 연락이 온 적이 있다. 배가 아프다기에 문질러줬더니 ‘엄마 하지 마. 불편해’라고 하더라. 내가 얼마나 배를 안 문질러줬으면 그랬겠나. 집에 와서 정말 반성했다. 내가 연기를 잘해야 하는 이유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남편 배우자의 사망원인으로는 암투명 때문이였는데요. 1998년, 남편과 사별하였으며 내가 아무것도 할 줄 모르니까 남편이 걱정이 많았다면서 우리 남편은 정말 좋은 사람이다이라고눈물을 보였습니다.

 

 

 

우리 남편은 내가 순대가 먹고 싶다고 하면 꼭 비싼 음식점에서 사다주는 사람이었으며 내가 먹고 싶은 건 시장 순대인데도. 그래서 ‘나 시장 순대 먹고 싶었어’라고 하면 늦은 밤에 시장에 가서 꼭 사다줬다고 했습니다. 이런 기도를 한다. 난 나쁜 생각을 많이 해서 천국에 못 갈지도 모르지만 문 앞까지는 데려다 달라고. 천국에 있는 남편에게 ‘미안해. 자기 살았을 때 내가 너무 잘못했다라며 고백을 했습니다.

 

 

 

김혜자는 올해 83세이며 아들 1명과 딸 1명을 슬하에 두고 있습니다. 남편의 사망원인은 췌장암으로 알려졌으며 김혜자 바빠는 전 사회부 장관 김형택님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