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최신이슈

한혜진 스페셜MC, 모델 활동 중 티팬티 적응 아직도 어려워

by 삐찌 2022. 2. 21.
반응형

2월20일(일) 미운오리새끼에 스페셜 MC로 한혜진님이 출연하였는데요. 평소 방송 MC나 게스트로 입담과 재치로 많은 프로그램에서 활약중인데요. 미우새 방송 중 한혜진의 모델 데뷔 20주년 화보가 굉장히 화제가 되었고 그 화보에 대해 토크를 진행하였어요.


한혜진은 지난 2019년 패션 매거진인 하퍼스 비자를 통해서 흑백의 전신 누도화보로 많은 사람들을 놀래게 하였는데요. 정말 그당시 파격적인 화보는 인상적이였어요. 그 화보를 준비하기 위해 70일간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엄청나게 준비를 했다고 하는데요.

패널들은 몸에 무엇을 바른건지 궁금해 했고 한혜진은 검정페인트를 온몸에 바르고 화보를 찍었다고 말했어요. 그리고 화보촬영 후에 몸을 씻었는데 촬영 후 일주일동안 귀와 코에서 검정페인트가 나왔다고 말했어요.
그리고 한혜진 정도의 모델이니깐 저런 화보를 찍을 수 있다고 하여 많은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델활동을 하면서 속옷을 입지 못하는 것에대해서도 밝혔는데요. 패션이 잘 보이기 위해 티팬트를 항상 몸처럼 입는데 항상 적응이 되지 않는다고 했어요. 역시 모델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네요. 미우새 한혜진 스페셜MC편 꼭 다시 재방으로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