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최신이슈

일라이 지연수 살림남 노래 민수 사주 첫만남 이혼사유 나이 직업

by 삐찌 2022. 4. 20.
반응형

최근 우리이혼했어요2 방송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일라이 지연수 커플의 이혼 사유와 당시 하지못했던 말 등이 방송을 타면서 많은 사람들이 슬퍼하였는데요. 그리고 지연수의 이혼을 통보받고 네가 날 사랑하지 않아도 내가 더 사랑했고 네가 전부였다는 말이 더욱 슬펐고 이혼 통보하지고 했을때 얼마나 빌었는지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일라이는 91년생으로 32세이며 유키스로 데뷔하였습니다. 2019년 계약만료로 팀에서 탈퇴하였고 이후 중국에서 배우활동을 잠시하였습니다. 일라이는 영어뿐만 아니라 중국어도 능통하다고 하는데요. 지연수는 90년생으로 올해 43세이며 일라이와는 11살 차이가 납니다. 그리고 결혼전에는 레이싱모델이였고 현재는 방송인으로 활동중입니다.

 

 

 

2014년 둘은 결혼을 했고 슬하에는 아들 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후 살림남에 출연하여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3년만에 이혼을 하게되었습니다. 2020년 이혼을 하였고 우이혼2에서 밝힌것은 전화로 이혼을 통보하였고 일라이는 미국으로 돌아갔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일라이가 양육비도 주지않고 지연수는 시어머니가 보증금을 빼서 신용불량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방송으로 봤을때 정확한 이혼사유는 시어머니에게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고부갈등이 심했고 중간에서 일라이가 중재를 해도 갈등이 멈추지 않았고 둘이 같이 미국으로 갔을때 투명인간 취급까지 하였다고 합니다. 일라이는 유키스 활동 당시 1년 연봉이 1,500만원 밖에 되지 않을정도로 가장으로써 가족을 이끌어갈 형편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