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최신이슈

한동훈 가발 대머리 논란 진실은?

by 삐찌 2024. 1. 2.
반응형

한동훈 법무장관에 대한 가발 루머에 관한 이야기가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온라인상에서는 한동훈 법무장관이 가발을 벗은 모습이 포착된 이미지들이 공유되며 이에 대한 여러 의견이 나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가발 루머에 대한 진위 여부에 대해서는 명확한 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한동훈 법무장관에게 대한 루머의 발단은 2022년 8월 5일에 SNS 상에서 나왔습니다. 해당 글은 "한동훈, 기자 질문 피하다 가발 벗겨져..'불통' 논란까지"라는 제목으로 기사화된 것으로 보이나, 실제로 해당 글을 클릭하면 페이지에 연결되지 않는 등의 이상한 점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글이 어떤 매체에서 나온 것인지, 실제로 얼마나 신뢰성 있는 정보인지에 대한 의문이 남아 있습니다.

 

 

가발 루머에 대한 토론에서는 한동훈 법무장관의 머리카락이 자연스럽지 않다는 의견과 그를 반대하는 의견이 나눠지고 있습니다. 일부 의견에서는 옆머리가 적고 흰머리가 많다거나, 다른 사진과의 차이 등을 들어 가발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발이 아니라는 의견에서는 요즘 가발이 얼마나 자연스러운데 누가 그런 스타일의 가발을 사용하겠느냐는 주장과 함께, 황교안이 가발을 사용했다가 삭발식으로 입다물게 했다는 예시를 들어 가발 사용을 부정하고 있습니다.

 

한동훈 법무장관에 대한 가발 루머는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이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나 한동훈 법무장관의 입장이 나오기 전까지는 추측의 영역에서 벗어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동훈 장관은 1973년 생으로 윤석열 대통령의 최측근입니다. 37회 사법고시에 합격해 초임 발령을 서울 중앙지방검찰청에서 근무했습니다. 이후 법무주 장관을 지내고 현재는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을 맡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발 논란도 현재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인기와 관심으로 인해 계속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