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형 르노 오스트랄 풀체인지 모델이 유럽에서 포착되어 카자르를 대체하는 SUV가 될 예정이며 한국 르노삼성 QM6의 풀체인지도 적용 될 예정입니다.
디자인을 살펴보면 헤드라이트와 알로이 휠 디자인을 보다 자세하게 공개했습니다. 메간냐 E-Tech Electric과 마찬가지로 오스트랄은 르노의 최신 디자인 언어를 채택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수정된 DRL 시그니처가 있는 더 얇은 C형 LED 헤드라이트와 프랑스 브랜드의 새로운 미니멀리스트 다이아몬드 브랜딩이 포함됩니다.
카자르를 대체하며 디지털 계기판과 OpenR 인포테인먼트 화면이 운전자를 향하게 하여 출시 때부터 Austral에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르노에 따르면 세로 장착 화면의 크기는 24.3인치로 판매 중인 모든 차량 중 가장 큰 제품 중 하나이며, 시스템은 Android Auto 및 Apple CarPlay도 지원하지만 Google Automotive Services가 기본 소프트웨어로 사용됩니다.
캐빈의 다양한 구석과 틈새는 최대 30리터의 추가 저장 공간을 제공하며 센터 콘솔은 두 개의 별도 구획으로 분할되어 가장 많은 공간을 제공합니다.걱정할 전송 터널이 없어 2열 시트의 레그룸이 이전 모델보다 늘어났고 르노가 "고치" 효과를 낸다고 하는 전면 공간도 확보했습니다.
오스트랄이 전기 파워트레인과 함께 제공될 것이라고 확인했지만 올해 말 출시될 때 해외 시장 에서 Kadjar 를 대체할 새 모델을 출시를 할지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었습니다.
새로운 SUV에 1.2리터 및 1.3리터 마일드 하이브리드 엔진을 모두 지정했지만 더 많은 엔진이 제공될 것이라고 제안했으며 킬로미터당 최소 105g의 CO2를 생성하고 최대 149kW의 성능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위장 포장 아래에서 Austral 은 C-자형 헤드라이트와 C-필러의 상승 숄더 라인이 있는 최근 공개된 Renault Megane E-Tech 전기 SUV 에서 스타일링 신호를 차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
2023 르노 오스트랄은 2분기에 공개될 예정이며 차량 출시는 2022년 하반기에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르노는 오스트랄이라는 이름을 발표하고 2022년에 카자르를 대체할 모델임을 확인했습니다.
오스트랄은 CMF-C 플랫폼을 사용하여 새로운 닛산 캐쉬카이와 공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는 캐쉬카이의 길이가 4510mm로 카자르보다 61mm 더 길기 때문에 탑승자를 위한 더 큰 내부 공간을 의미합니다.
다양한 가솔린 및 하이브리드 엔진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최대 116kW의 1.3리터 터보차저 4기통 엔진과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결합되어 배기 가스 및 연비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도 소문이 자자합니다.
2023 르노 오스트랄 은 내년 2분기에 완전히 공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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