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자동차

2022 BMW X4 F/L 가격, 프로모션, 제원 총 정리~

by 삐찌 2022. 3. 10.
반응형

출시 이후 2세대 BMW X4는 강력한 다이내믹 성능 및 압도적인 존재감과 함께 역동적이고 화려한 아우라로 완벽한 스포츠 활동 쿠페를 구현했습니다. 이 개정판은 BMW X4의 독특한 특성을 더욱 연마하여 의도적으로 세 가지 모델 변형으로 축소하여 더욱 압축했습니다.

BMW X4 디자인 특징

BMW X3와 마찬가지로 BMW는 BMW X4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의 전면 및 후면 섹션도 크게 수정했습니다. 쿠페는 새롭게 디자인된 프론트 에이프런과 더욱 커진 BMW 키드니 그릴과 함께 약 10밀리미터 더 평평한 헤드라이트와 함께 BMW X3의 새로운 프론트 엔드를 완전히 채택합니다. 그러나 BMW X4에는 다른 스포티한 BMW 모델에서 볼 수 있는 메쉬 키드니 형태의 독점적인 차별화 기능이 추가로 있습니다. 메쉬 인서트는 새틴 마감 알루미늄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프레임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진주빛 크롬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BMW X3와 비교하여 매트릭스 기능이 있는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도 표준으로 제공되며 옵션으로 Shadow Line M 라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강도 및 장거리 BMW 레이저 라이트는 BMW X4의 추가 옵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긴 엔진실 덮개, 평평한 윈드스크린 및 긴 휠베이스가 있는 전형적인 BMW 비율은 BMW X4에 길쭉하고 스포티한 외관을 제공합니다. 길이는 43mm, 너비는 27mm로 BMW X3보다 55mm 낮습니다. 차폭을 강조하고 차체에서 눈에 띄게 돌출된 평면 풀 LED 리어램프를 입체적으로 디자인한 BMW X4 리비전에서 후면부는 더욱 선명한 형태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리어 에이프런은 페인트 칠한 표면과 반사경의 비율이 높아져 범퍼 하단에 수직으로 배치되어 외관이 더 깔끔해졌습니다. 넓은 자유형 테일파이프 트림은 상부 섹션의 수평선을 반영합니다. Jet Black Bicolor의 19인치 BMW 에어로다이내믹 휠 842는 이제 BMW X4의 옵션으로도 제공됩니다.

M 스포츠 패키지

M 스포츠 패키지와 함께 BMW X4에는 진주빛 크롬 프레임과 새틴 마감 알루미늄 메쉬 인서트가 있는 BMW 메쉬 키드니 그릴이 있습니다. 확장된 기능이 있는 M 고광택 섀도우 라인을 장착하면 BMW 라디에이터 그릴의 프레임과 메쉬 인서트가 고광택 블랙으로 마감됩니다. BMW X4 M Competition의 새로운 리어 에이프런은 모루 모양의 넓은 오프셋 인서트가 특징입니다. 사이드 에어커튼 패널과 마찬가지로 하이그로시 블랙으로 마감하여 전체적으로 도로를 지향하는 강렬한 인상을 줍니다. BMW X3와 마찬가지로 M 스포츠 패키지에는 245/50 R19 타이어가 기본 장착된 미드나잇 그레이 바이컬러 색상의 새로운 19인치 알로이 휠 Y-스포크 887M이 포함됩니다. 추가 20인치 및 21인치 휠과 M 스포츠 브레이크를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원

새로운 BMW X3와 새로운 BMW X4는 독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7개의 모든 구동 시스템과 관련하여 현대적인 하이브리드 기술로 증가하는 전기화를 보여줍니다. 2019년 12월부터 생산에 들어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드라이브가 탑재된 BMW X3 xDrive30e 외에도 두 모델 시리즈의 모든 4기통 및 6기통 엔진은 이제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을 사용합니다. 2020년에 사용 가능한 3개의 디젤 엔진이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전환된 후 현재 3개의 가솔린 엔진에도 48볼트 스타터 발전기를 포함한 이 기술이 장착되어 더 낮은 연료로 더 나은 주행 성능을 보장합니다. 소비 및 향상된 운전 편의성. 독일의 전력 스펙트럼은 135kW/184hp에서 265kW/360hp까지이며,


모든 연소 엔진에 사용되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은 특히 강력한 48볼트 스타터 발전기와 추가 배터리를 사용하므로 브레이크 에너지 회수와 관련하여 가능성이 크게 확장되었습니다. 가속 페달을 더 이상 밟지 않으면 발전기가 운동 에너지를 전기로 변환하여 48볼트 배터리에 저장합니다. 타력 주행 모드의 회복은 운전 경험 스위치 모드 SPORT에서 특히 강렬합니다. 엔진 드래그 토크와 함께 생성되는 감속 효과는 제동 조작 중에도 활용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에 익숙한 특정 제동 시스템은 항상 전기 및 기계 감속의 온디맨드 및 효율성 최적화 조합을 보장합니다.

회복을 통해 얻어지고 48볼트 배터리에 저장된 에너지는 12볼트 전기 시스템과 이에 연결된 전기 작동 차량 기능에 공급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추가 구동력을 생성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구동력은 48볼트 스타터 발전기로 다시 흐르고 이 발전기는 전기 구동 장치의 역할을 하고 연소 엔진을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엔진은 효율에 최적화된 부하 범위에서 최대한 자주 작동하여 소비 피크를 줄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48볼트 스타터 제너레이터는 가속 중에 전기 부스트를 생성합니다.

가솔린 엔진

가솔린 엔진 제품군에는 2개의 4기통 엔진과 강력한 인라인 6기통이 포함됩니다. 그들의 혁신적인 BMW TwinPower 터보 기술에는 TwinScroll 터보차저, 직접 고정밀 분사, 가변 캠축 제어 시스템 이중 VANOS 및 완전 가변 밸브 제어 시스템인 Valvetronic이 포함되며 배기 가스 제어는 가솔린 엔진 미립자 필터로 지원됩니다. 48볼트-마일드-하이브리드 기술은 추가 효율성과 필요할 때 8kW/11hp의 전력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BMW X3 xDrive20i 및 BMW X4 xDrive20i는 역동적이고 효율적인 2.0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135kW/184hp의 출력을 생성하고 이제 1,350~4,000rpm 사이에서 300Nm의 최대 토크를 제공합니다.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의 가속 시간은 8.4초이며 최고 속도는 215km/h입니다. BMW X3 xDrive30i 및 BMW X4 xDrive30i에서 2.0리터 4기통 엔진은 20i와 거의 동일한 연료 소비 수치로 180kW/245hp의 출력을 제공합니다. 350Nm의 최대 토크는 1,460~4,800rpm 사이에서 발생합니다. 이 두 가지 모델은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6.6초 만에 가속하며 최고 속도는 235km/h입니다.

BMW X3 M40i 및 BMW X4 M40i의 M Performance 인라인 6기통 엔진은 최대 회전력과 우수한 견인력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265kW/360hp의 출력을 생성하고 1,900~5,000rpm 사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토크 500Nm를 제공합니다. 이에 따라 정지 상태에서 100km/h 표시는 단 4.9초 만에 도달하며 최고 속도는 250km/h(차단)입니다.

가격

xDrive 20i : 6,670 ~ 7,700만원
xDrive 20d : 7,170 ~ 8,040만원
M40i : 9,620 ~ 8,450만원

프로모션

모든 트림 최대 100만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