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자동차

2022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F/L 가격, 단점, 프로모션 총 정리~

by 삐찌 2022. 3. 9.
반응형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특징

Toyota Camry는 1982년에 처음 판매된 이후로 수많은 상과 상을 수상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1,900만 대가 넘게 판매되었습니다. 연간 700,000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Camry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대형 세단입니다. 디자인, 편안함, 안전 및 하이브리드 기술로 높이 평가되는 이미 강력한 Camry 제품은 이제 더욱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업데이트된 기술로 향상되었습니다.

Camry Hybrid는 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TNGA) 설계 및 엔지니어링 철학의 산물입니다. TNGA는 매니아 중심의 '운전의 즐거움' 특성과 매혹적인 스타일링을 우수한 빌드 품질, 신뢰성 및 안전성과 동등한 위치에 배치합니다.
강력한 2.5리터 218 DIN hp 자체 충전 하이브리드 전기 구동계와 강력한 잔존 가치 덕분에 이 부문의 기존 제품에 대한 경쟁력 있고 흥미로운 대안을 제공하는 Camry Hybrid는 85개를 차지하는 차량 시장에 분명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인기를 끌 수 있었던 핵심 가치(품질, 내구성 및 신뢰성), 정숙성 및 승차감의 모든 핵심 가치를 유지하면서 업데이트된 Camry Hybrid는 더욱 우아하고 역동적인 전면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외관 디자인

Toyota Camry Hybrid의 전면은 새로운 전면 범퍼와 상부 및 하부 그릴로 재설계되어 역동성, 위엄, 그리고 더 넓어 보이는 자세를 더해줍니다.
보닛에서 범퍼까지 이어지는 견고한 센터 볼륨은 범퍼 코너 볼륨과 연동하여 낮고 넓고 대담한 전면 영역을 만듭니다. 하부 그릴 바는 측면으로 동적으로 확장되어 차량의 넓고 목적이 있는 자세를 더욱 강조합니다.


하단 그릴 자체는 블랙 또는 다크 그레이 마감으로 제공되며, 그릴 측면 장식은 크롬 또는 은색 중에서 선택하여 마감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17" 및 18" 알로이 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날렵하고 밝은 가공된 스포크와 뒤틀린 다크 스포크가 결합되어 민첩하고 역동적인 외관을 제공합니다.

2021 Camry Hybrid's는 우아한 새로운 Deep Metal Grey 색상을 사용할 수 있고 리어 램프 클러스터의 확장 색상이 변경되어 더욱 정교해졌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는 새로운 플로팅 9인치 센터 콘솔 장착형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터치스크린은 더 높은 가시성과 사용 편의성을 위해 대시보드의 더 높은 위치에 배치되었습니다.
모든 주행 조건에서 향상된 조작성을 위한 기계식 버튼과 다이얼을 특징으로 하는 업데이트된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더 빠른 소프트웨어와 화면 응답을 특징으로 하며 스마트폰 통합을 위해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를 모두 통합합니다.
이러한 기술 업데이트를 보완하여 새로 개발된 베이지 또는 블랙 프리미엄 가죽 시트 커버는 스타일리시한 헤링본 패턴 천공을 통해 시트 통풍을 용이하게 합니다. 패브릭 인서트가 포함된 새로운 블랙 가죽과 같은 시트도 제공됩니다.

세련미와 품격을 더하는 계기판, 콘솔 패널 및 도어 스위치 패널 장식은 이제 새로 개발된 두 가지 마감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Black Engineered Wood - 유기적인 기본 패턴과 겹치는 직선이 특징인 우아한 합성 패턴 ; 그리고 티타늄 라인 패턴 - 조화로운 3차원 느낌을 만드는 낮은 대비, 규칙적인 기하학적 패턴이 특징입니다.

 

안전 시스템

Toyota Camry Hybrid는 다양한 교통 상황에서 충돌을 예방하거나 완화하도록 설계된 일련의 능동 안전 기술인 Toyota Safety Sense의 최신 버전을 갖추고 있습니다.
PCS(Pre-Collision System)에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주간 전방에서 다가오는 차량 감지가 포함됩니다. 비상 조향 지원(ESA) 및 교차로 회전 지원. 교차로 회전 보조 기능은 운전자가 반대편 차선에서 마주 오는 차량 앞에서 좌회전 또는 우회전하거나 회전 후 반대 방향에서 도로를 건너는 보행자가 있을 경우 경고 및 자동 제동을 제공합니다.


추가적인 새로운 운전자 지원 및 안전 강화 시스템에는 도로 표지판 지원(RSA)과 결합된 전 범위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ACC)이 포함되며, 이를 통해 교통 표지판 및 새로운 속도에 맞춰 순항 속도를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시스템인 LTA(Lane Trace Assist)는 차선을 유지하고 차선 중앙에 집중하도록 도와주며, 차량이 차선을 이탈할 위험이 있다고 판단하면 스티어링에 힘을 가해 운전자를 보조합니다. 차선 이탈 방지. LTA 시스템의 개선 사항에는보다 정확한 차선 감지, 차선 변경 후 더 빠른 재활성화 시간이 포함됩니다. 대형 트럭을 추월할 때 난기류를 대비하고 더 많은 직선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증가된 카운터 조향 각도; 시스템이 대처할 수 있도록 곡선 반경에 대한 사전 통지; 더 높은 차량 속도에서 LTA를 활성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스티어링 휠 힘을 증가시켰습니다.

가격

LE 트림 : 3,762만원
XLE 트림 : 4,297만원
XSE 트림 : 4,357만원

프로모션

전 트림 최대 100만원 할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