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최신이슈

김준호 김지민 열애 미우새 당당히 공개!

by 삐찌 2022. 4. 11.
반응형

얼마전에 개그맨 김준호와 개그우먼 김지민의 열애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어제 4/10 미우새 마지막 예고편에서 김준호는 김지민과 교제 중이라고 당당히 밝혔는데요. 하지만 미우새 멤버들은 아무도 빋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예고편에서는 김준호는 여자친구가 생겼다며 고백했고 탁재훈과 김종국등은 말도 안된다, 술깨라, 만우절 아니다 등의 반응 보이면서 믿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김준호는 김지민과 사귄다고 말하고 확인하기 위해 전화까지 걸었습니다. 하지만 전화를 걸어보니 없는 번호라고 하여 당황하게 하였는데요. 

 

 

 

그리고 김지완과 통화가 되었고 김준호와 사귀냐고 물어보니 아 그게라고 하면서 말을 얼머부렸고 축하해도 되냐는 말에 아직이라고 하면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하지만 이미 열애설을 인정하고 공개되어 다음주 미우새에서 확실히 열애인정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얼마전 소속사를 통해 둘의 진지한 만남을 인정했고 김준호가 힘들때 마다 김지민의 위로가 큰힘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준호는 75년으로 1996년 데뷔하였고 김지민은 84년으로 9살차이 입니다. 그리고 2006년 데뷔를 하였습니다. 김준호는 이미 1번의 이혼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김지민 개그맨 유상무와 연인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