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최신이슈

고딩엄빠 박서현 인스타 나이, 칼, 남편, 협박 총 정리

by 삐찌 2022. 4. 12.
반응형

MBN의 새로운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줄여서 고딩엄빠가 요즘 많은 관심을 받고 있고 하은이 엄마의 박서현님의 근황이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더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출연자 서현님의 폭행 및 특수협박 등의 혐의로 입건되어 조사르를 받고 있다는 소식이 있는데요. 

 

 

 

그리고 접금금지 명령을 받았고 하며 현재 프로그램측에서 현재 상황을 확인하고 있다고 합니다.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 박서현님의 근황과 태명인 콩콩이의 탄생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콩콩이를 낳기 위해 유도 분만까지 시도했지만 출산하는게 쉽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30시간의 진통과 출산끝에 건강한 출산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박서현은 중국에서 온 이택개와 같은 반 친구였으며 18살에 만나 임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인스타를 통해 박서현이 흉기를 들고 자신을 협박했다고 이택개가 글을 남겨 화재인데요.

 

 

상황을 살펴보면 휴대전화 소리가 커서 옷방에 가서 아이를 재울려고 하는데 박서현님이 소리를 지르고 뭐하냐고 하면서 아기와 이택개에게 물을 뿌리고 칼을 가져와서 위협했다는 내용입니다.

 

 

그 이후 접금금지 명령을 하고 아버지집에서 아이를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예전부터 폭행이 조금씩 있었고 아이를 잘 돌보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재 프로그램측에서 확인 중이나 양쪽 말을 다 들어봐야 정확한 상황을 알 수 있을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