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샤오미 미지아 휴대용 자전거 에어펌프 추천,아답터,바람넣는,사용법,가격,종류,젠더,무선,자동차 후기 :)

by 삐찌 2021.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갬성리뷰어 삐찌입니다.

저는 취미인 자전거 라이딩을 한달 2번 정도는 하고 있어요. 특히 갬성 자전거인 브롬톤라이프를 즐기고 있죠!
라이딩을 하기 위해 여러가지 필수 아이템이 있지만 꼭 필요한 아이템은 휴대용 자전거 펌프인거 같아요. 아무리 자전거 타이어 공기압 관리를 잘 하더라도 어느정도 사용하지 않으면 공기압이 빠지더라구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샤오미 휴대용 자전거 에어펌프 제품이에요.

샤오미 휴대용 자전거 펌프

샤오미 휴대용에어 펌프는 정밀가 높고 합금 다이캐스팅으로 간단하게 압력을 150 psi까지 조정하고 로드자전거에 필요한 힘을 키워주고 동시에 일반 자전거에도 타이어 압력을 채워줄 수 있는 제품이에요!

완충 시 로드자전거의 약 8개의 타이어를 완충 시킬 수 있으며 속도는 약 3분만에 하나의 타이어의 공기를 풀로 주입이 가능해요.

자동차 타이어의 경우 완충 시 5개 타이어 충전이 가능하고 속도는 타이어당 약 6분정도가 소요될 수 있어요.
사계절의 온도차이가 크기 때문에 시기에 맞춰 타이어 압력의 조정이 필요해요.
오토바이의 경우 완충 시 6개, 1개당 약 6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어요.

충전 단자

충전단자는 아래 번개모양의 덮개를 열게 되면 충전단자를 확인 할 수 있어요. 충전 시간은 약 3시간 정도 소요되며 Micro-USB 타입을 사용해서 충전이 가능해요!

여러가지 안전 테스트를 마친 제품이라서 아래 상황에서 사용하셔도 문제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해요.
1. 저항력 테스트
2. 에어파티트 단성 테스트
3. 고압력 보호테스트
4. 전기 전압도 테스트
5. 에어파이트 테스트
6. 고/저온 충전 테스트
7. 내구성 테스트
8. 부품 내구성 테스트

그리고 축구공과 같은 스포츠 공도 충전이 가능해요. 완충 시 약 41개까지 충전이 가능하며 1개당 1분의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어요.

통용되는 충전단자로 외출에 걱정이 없으며 충전단자로 다양한 스마트 충전 케이블과 겸용이 가능해요.

구성품

샤오미 에어펌프의 구성품은 펌핑기, 프랑스식 에어포트, 공기주입기, 충전케이블, 수납파우치,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어요. 자전거,오토바이,공,자동차 등에 공기를 주입할 수 있는 주입포인트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일반 규격에서 사용이 모두 가능해요.

이건 자전거 주입구이며 국산/외산 자전거 규격에 맞출 수 있도록 조정이 가능하니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해요.

스스로 디스플레이에 빛을 내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LED 등으로 불빛을 내어 밤에도 쉽게 조작이 가능해요.
동그란 버튼에 +, - 버튼을 사용해서 공기압의 양을 맞출 수 있어요. 햇빛 모양을 누를 시 야간 LED 전등도 켤 수 있어요.

디스플레이에서 공기압이 얼마나 들어가는지 확인 가능하고 bar, psi 등의 단위로 환산해서 확인도 가능해요.

사용하지 않을때는 주입기를 꼽아서 보관하시면 돼요.

제품 크기

제품의 크기는 124 x 81 x 45.3mm이며 한손에 쉽게 사용 할 수 있으며 휴대하기 편리한 크기에요.

공기주입 범위

0.2 ~ 10.3 bar / 3~ 150psi의 공기주입 범위로 자전거,자동차,오토바이등의 타이어에 충분한 에어를 주입 할 수 있어요.

사용법

사용법은 아주 간단해요.

1. 타이어 주입구에 펌프 주입구를 규격에 맞도록 끼워준다.
2. 공기압을 설정하고 중간에 동그란 버튼을 눌러준다.
3. 자동적으로 공기가 주입되며 자동으로 타이어의 공기양에 따라 작동이 멈춘다.

단점

단점은 정말 없다고 보시면 될 거 같지만 하나만 뽑으라면 소음인거 같아요. 아무래도 공기를 넣다보니 펌프 소음이 상당히 크게 느껴질거에요.

가격

현재 샤오미의 공기주입펌프의 경우 여러 모델이 출시되었있지만 현재 제가 리뷰중인 미지아 공기펌프가 가장 우수한 성능을 가지고 있어요. 가격의 경우 5만원 중반정도 하며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에요.
모델명은 MJCQBO1QJ입니다.

보관온도

영하 10도 ~ 상온 45도에서 보관이 가능하며 왠만한 환경에서 다 사용이 가능해요!

배터리의 용량은 2000mAh로 상당히 고용량이며 에어파이프 길이는 총 180mm입니다.

구매는 아래링크 참고하세요~

https://qoo.tn/A7h3iR/Q126283387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