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브롬톤 남자 자전거 의류 라파 7부 슬리브 사이즈,매장,색상,가격,옷,브랜드 추천 :)

by 삐찌 2021.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갬성리뷰어 삐찌입니다.

저는 브롬톤 라이프를 즐기고 있어요. 이전에 브롬톤 자전거에 대한 리뷰도 진행했었어요~~ 이전 포스팅도 참고 해주세요~ 좋은 자전거가 있으니깐 자전거 의류도 필요하겠죠??

브롬톤과 같은 미니벨로 자전거는 도심에서 타는 자전거이기 때문에 딱붙는 자전거 의류보다는 일반 스포츠웨어 디자인에 편안한 옷을 찾고 있었어요.

제가 선택한 자전거 브랜드는 라파에요!! 라파는 자전거 타는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프리미엄 브랜드에요.
로드용 옷도 있지만 평소에 입을 수 있는 옷도 판매하고 있어요!

제가 선택한 모델은 멘즈 트래일3/4 슬리브 져지라는 모델이에요.  3/4는 팔 길이가 살짝 짧은 모델이에요.

사이즈는 M으로 선택했구요~

목부분은 약간 넓은게 특징이며 팔쪽은 파란색과 몸쪽 부위는 찐한 회색으로 적용되어 있어요.

가슴쪽에는 라파 로고가 박혀 있어요~~  저게 갬성이죠..ㅋ

팔쪽에는 라파의 상징인 띠가 있구요~ 저 완장 같은 때가 았어야 라파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완전 반팔로 선택하지 않은 이유는 반팔은 자전거 탈때 요즘 같은 더위에 탈 수 있어서 3/4만 길이를 선택했어요~

재질은 땀을 잘 흡수 할 수 있으며 정말 가벼워요!

옷을 수선할 수 있도록 여분의 패치가 포함되어 있어요!

사이즈


자 착용샷이에요! 저의 스펙은 175cm 78kg… 살짝 살이 많이 올라와서.. 인터넷에 뒤져보니 저와같은 스펙을 가진 사람은 S나 M을 선택 많이 하더라구요!

실제로 입어보니 꽉 쫄리는건 아니지만 타이트하게 딱 맞는 사이즈에요!

먄약에 교환이 가능하다면 한 사이즈가 더 큰 L사이즈가 조금더 널널하게 입으면 좋을거 같아요! 제가 개인적으로 널널하게 크게 입는 것을 좋아해요~~

물론 지금 사이즈가 딱 맞게 자전거 타기에 좋은 사이즈라고 생각해요! 자전거 탈때 딱 맞아야 더 편할거 같더라구요!

사이즈는 XS ~ XXL 사이즈로 다양하게 있으니깐 걱정 없이 선택이 가능해요~~

팔길이도 제가 딱 원하던 3/4크기로 딱 좋네요~~

등부분 딱 맞고요~

구매방법 & 매장

현재 라파 공식 매장은 서울에 한곳만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타 지역사람들은 공식 라파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해야해요. 주문 방법은 간단하므로 홈페이지에서 쉽게 구매 가능해요!

그리고 해외에서 배송오기 때문에 교환이 어렵지 않을까 고민할 수 있지만 라파는 해외에서도 쉽게 교환, 환불을 할 수 있다고 하니 걱정없이 구매하시면 될거 같아요!

해외에서 배송이 오지만 1주내로 배송 오니깐 늦게 배송되는 건 걱정 안하셔도 돼요!

가격

가격은 12만원으로 기능성 옷이다보니 저렴한 가격은 아니에요.. 물론 라파 브랜드의 옷들은 대부분 가격이 비싼 편이에요~

색상

색상은 총 4가지가 있어요! 화이트,블랙,그린,블루 색상이 있어요! 모든 색상이 팔과 몸쪽 투톤으로 색상으로 되어 있어요.

친환경 소재오 이루어져 있고 다양한 환경에서 통기성이 우수하며 인체 공학적은 구조와 핏이 특징이에요!

브롬톤 유저 뿐만 아니라 타이트한 자전거 의류가 부담 스러운 분들에게 정말 강추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