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까르띠에 팔찌 디아망레제 SM,사이즈,가격,케이스,신상,해운대신세계백화점 구매후기 :)

by 삐찌 2021.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갬성리뷰어 삐찌입니다!

오늘은 와이프의 생신날... 그래서 와이프가 평소에 갖고 싶었던 까르띠에 팔찌를 선물하기 위해 해운대신세계백화점에 방문했어요! 역시 코로나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어서 주차하기도 편리했고 웨이팅도 많이 없어서 편안하게 쇼핑 할 수 있었어요.

까르띠에 매장앞은 언제나 사람들이 줄이 서 있잖아요! 요즘에는 태블릿에 예약을 걸어놓고 다른 매장 구경하고 있으면 문자가 오면 방문하면 돼요! 그리고 현재 코로나로 인해서 방문 할 수 있는 사람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사람이 많으면 더 많이 웨이팅해야해요. 드이어 내 차례~~

오늘 제가 구매할 까르띠에 팔찌 디아망 레제 브레이슬릿 SM 사이즈에요. 까르띠에 팔찌 라인업 중에는 가격이 합리적이고 데일리로 착용하기에 좋은 제품이에요!

Diamants Légers bracelet, SM 으로 한국어로 디아망 레제 브레이슬릿이며 제품번호: B6062917 으로 구매하실분은 참고하세요!

크.. 이빨간 종이박스만 봐도 설레이네요.. ㅎㅎ

까르띠에 제품을 구매할때 포장을 요청하면 이런식으로 포장을 해줘요. 포장은 안하셔도 되니깐 선물 주실분은 꼭 해도 좋을거 같아요! 포장지 앞쪽에 까르띠에 느낌으로 박아주는게 인상적이네요~

구성은 팔찌박스와 보증서로 구성되어 있어요!

팔찌가 들어 있는 박스도 빨간 색상으로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 있고 앞뒤로 까르띠에 로고가 박혀있어요!

까르띠에 팔찌 디아망 레제 브레이슬릿 케이스 디자인이에요~

빈티지한 느낌의 팔찌박스도 집에 인테리어에도 도움이 될거 같아요 ㅎㅎ

디아망레제 정보

디아망 레제 브레이슬릿

18K 옐로우 골드
0.13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1개 세팅
두께 2.1mm
모티프 직경 5.03mm
길이 165 - 185mm.

제가 선택한 모델은 옐로우 골드 색상이에요. 디아망 레제에 다른 제품들 중에 화이트골드, 로즈골드 등의 색상이 있지만 옐로우 골드가 가장 까르띠에의 느낌을 많이 주는거 같아요 ㅎㅎㅎ

“디아망 레제”는 심플한 우아함을 상징하는 뜻이에요. 섬세한 골드 체인에는 전문 주얼러가 엄선한 아름다운 다이아몬드가 장식되어 있어요. 정말 예쁘죠?

사이즈

디아망레제 팔찌 사이즈는 XS와 SM사이즈를 보통 많이 선택하시는 거 같아요! M사이즈는 너무 크고 XS사이즈는 너무 작아서 와이프 손목에는 SM사이즈가 가장 잘 맞았어요! 그리고 반드시 매장에서 손목에 착용해보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팔찌 중간에 있는 다이아가 너무 예쁘네요..ㅋ 이래서 까르띠에 까르띠에 하는가봐요...ㅋ

그리고 이 로고가 디아망레제의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손목에 착용했을때 움직일때 매력이 있어요!

가격

가격은 1,490,000원으로 해운대신세계 백화점에서 구매했어요! 당연 할인은 없는거 알죠? 그리고 정말 운이 좋게... 오늘 구매하자말자 가격이 또 상승했어요. 공홈 기준 2,250,000원으로 가격이 상승되어 있네요.. 오늘 구매하지 않았으면 큰일 날뻔했어요~

요건 매장에서 파우치를 줄수 없냐고 부탁했더니 팔찌 파우치는 어느정도의 금액이상을 구매해야 받을 수 있으며 저는 운이 좋게 시계 파우치를 하나 받을 수 있었어요~

파우치도 빨간색으로 강렬하고 정말 고급스럽네요~

시계파우치도 받았으니... 다음번엔 까르띠에 발롱블루를....ㅋㅋ

자 착용샷이에요~ 여러가지 각도에서 찍어봤어요!

무게는 2.105g으로 데일리로 착용하기에 가볍고 착용감이 너무 좋아요!

평소에 여러가지 패션에 포인트로 착용하고 있으니 꾸안꾸 느낌으로 많이 착용하기에 너무 좋네요~

특히 지금같은 여름에 ㅎㅎ 포인트로 너무 좋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