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최신이슈

배우 윤여정 뇌졸증 이슈인 이유는? (아들 자녀 나이 프로필)

by 삐찌 2022. 9. 7.
반응형

최근 검색량이 높은 검색어로 배우 윤여정 뇌졸증 키워드가 이슈입니다. 저도 이 검색어를 보고 많이 놀랬는데요. 얼마전까지 영화와 시상식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나와서 이게 무슨일인가 했습니다. 그래서 뇌졸증 이슈를 살펴보니 영화 미나리에서 뇌졸증 연기를 했었는데 연기가 너무 실제 환자와 똑같아서 진짜 뇌졸증이냐는 소문이 생긴듯 합니다.

 

 

 

사실 아직 미나리를 보지 못했지만 이러한 이슈가 있을 정도로 연기를 잘했으니 저도 꼭 미나리를 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윤여정님은 미나리에서 뇌졸중 연기를 위해 비슷한 증세를 가진 환자, 얼굴표정, 자세, 입에 육포를 물고 연기할 정도로 많은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 윤여정 나이는 올해 47년생으로 75세입니다. 연기는 올해 57년차 배우이며 올해는 아시아 배우 최초로 미국배우조합 여우조연상을 수상했고 미나리로 오스카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윤여정은 가수 조영남과 결혼을 하였었고 13년동안 미국에서 살다 이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윤여정 자녀는 아들 2명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들 둘은 미국에서 태어나고 살아 한국계 미국인이며 첫째 이름은 조얼, 둘째 아들은 조늘입니다. 그리고 첫째 아들의 경우 콜롬비아 대학을 졸업을 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