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최신이슈

2006년 데뷔 40대 남자 배우 마약 연예인은 누구? 이무생 박해진 거론

by 삐찌 2022. 9. 11.
반응형

이번 추석 연휴에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40대 남자 배우가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강남에서 경찰에 체포되었다는 뉴스인데요. 뉴스 전에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이 사건과 관련된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게시판에서는 유명한 배우 강남에서 봤다는 내용이였는데요.

 

 

 

입에 토가 묻은채로 이상한 걸음으로 강남 거리를 뛰어다녔다고 하는데요. 누가봐도 마약을 한 사람처럼 의심되고 그 배우에 대해서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주연과 조연으로 많이 출연한 배우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얼굴을 보면 누구나 알만한 유명한 배우라고 밝혔습니다.

 

 

 

 

처음 거론된 40대 남자배우는 이무생 배우님이였습니다. 하지만 빠르게 소속사에서 해당 인물이 아니라고 해명했고 허위유포가 계속될 경우 법적절차를 통해 강경하게 대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무생은 80년생으로 올해 42세이며 결혼을 하여 자녀가 2명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다양한 드라마에서 얼굴을 비췄는데요. 부부의 세계에 출연했던 것이 기억이 많이 남습니다.

 

 

 

 

다음 거론되고 있는 배우는 배우 박해진님입니다. 박해진님은 올해 83년생으로 40세인데요. 박해진배우님이 거론되는 정확한 이유가 없습니다. 이 사건과 함께 현재 SNS를 비공개를 했고 자택 또한 논현동이라 의심을 받게 되는 듯한데요. 정확한 수사결과와 뉴스를 통해 배우를 추측해야할 듯 합니다. 

 

아래에 현재 40대 남자 배우 거론되고 있는 배우들이며 아직 증거나 혐의가 없기 때문에 의심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