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최신이슈

풍자 남자일때 성별 성전환 트젠 군대 프로필 이슈되는 이유는?

by 삐찌 2023. 1. 25.
반응형

최근 인기 유튜버로 시작하여 방송까지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풍자에 대한 관심도가 계속해서 이슈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에게 커밍아웃하던 당시의 스토리 또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예전 MBC 예능 세 치 혀를 통해 첫 경험이라는 주제로 커밍아웃했던 과거를 밝힌 적이 있습니다.

 

풍자 커밍아웃 3번 하다?

풍자는 커밍아웃을 세번했다고 밝혔는데요. 첫 번째는 중학교 때 여자로 살고 싶다고 아버지에게 말했지만 반항하는 줄 알고 웄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두 번째로 고등학 때 커밍아웃을 했습니다. 장난이 아니었고 네가 문제가 있지 않고서 어떻게 이럴 수 있나, 너 꼭 고쳐줄게, 사람처럼 살게 해줄게, 버텨보자라고 아버지가 말렸다고 하는데요.

 

 

 

마지막으로 스무살때 진심으로 커밍아웃을 아버지에게 했는데요. 나 정말 진심이고 어디가 아픈 것도 아니고 남들과 다르지만 난 여자로 열심히 살 자신이 있다고 했더니 아버지는 주방에서 식칼을 들고 와서 네가 여자로 사는 걸 용납하지 못하겠다, 그러려면 나를 죽여라라고 했다고 하는데요. 이후에 아빠가 잠시 자리를 비웠을 때 여자가 되기 위해 가출했다. 10년간 가족들과 연락도 못하고 얼굴도 단 한 번도 못 봤다"라고 가족과 10년간 연을 끊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가족과 화해하다

풍자는 10년동안 아버지에게 연락을 못하고 지냈으며 몰래 집 근처를 배회한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집이 이사를 가면서 행방도 모르는 상황까지 왔으나 어느 날 연락이 왔었다고 하네요. 남동생이 길에서 이유 불분명으로 쓰러져서 가보지 못하는 상황이라 발만 동동 구르고 있었는데 새벽에 아빠한테 전화가 왔으며 막내 동생을 일어나자 말자 큰형이 보고싶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10년 만에 가족을 만났으며 얘기를 하면서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집 나가기 전에 아버지는 아버지가 옷 사이즈를 110 입는 건장한 분이었는데 95를 입는 할아버지가 되어 있어더라며 슬퍼했습니다.

 

 

풍자 프로필

이름 : 윤보미 (풍자) (남자이름 윤태웅)

나이 : 1988년생 (올해36살)

키 : 171cm

군대 : 면제

 

풍자는 아프리카 tv에서 풍자의 의미는 별풍선을 많이 뽑자라는 의미라고 하는데요. 그리고 입담이 좋아서 이후 유뷰브 또한 병행했고 구독자가 80만이 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풍자 군대 키워드도 많이 검색되는데요. 풍자님은 여성 호르몬요법 때문에 성별 적법 수술 증명서를 제출하면서 군대 면제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에 성전환 수술은 태국에서 진행하였고 생식기 제거, 가슴 제거 수술도 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주민등록번호는 1에서 2로 변경했다고 합니다.

 

  • 풍자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bjpj0122/

 

 

 

최근 근황은?

최근에는 개그맨 이용진, 원더걸스 예은, 이국주, 김신영 등이 풍자의 생일을 축하하기도 했습니다. 풍자는 인스타그램에 선물을 인증했고 다양한 선물을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미역국과 각종 전 꼬막, 나물 등으로 한상 가득 차려진 식탁 사진과 함께 매니저 어머님께서 차려주셨다고 자랑했다. 그리고 복명가왕에 출신 하여 가수 한혜진의 '갈색추억'을 선곡, 허스키한 목소리와 자연스러운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