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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자동차

2022 벤츠 S클래스 세단 가격표, 350d, 450d, 제원은?

by 삐찌 2022. 3.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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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독일3사 플래그쉽 모델 중 단연 최고의 판매량과 승차감, 디자인, 성능등을 보여주는 S클래스를 살펴보겠습니다. S-Class는 Mercedes-Benz의 매력을 상징합니다. 전설적이고 전통적인 엔지니어링 전문성은 자동차 산업의 럭셔리 부문을 정의합니다.

새로운 Mercedes-Benz S-Class는 보고, 느끼고, 듣고, 냄새 맡는 등 모든 감각을 경험할 수 있으며 운전자 지원, 보호 및 상호 작용 영역에서 수많은 혁신을 제공합니다. Mercedes-Benz는 사람에 중점을 둔 혁신으로 우리 시대의 차세대 개인 이동성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S-Class는 운전자와 승객의 요구와 희망에 공감하여 반응하는 자동차에 디지털화를 사용합니다.

2022 S클래스의 특징

모던 럭셔리는 S-Class의 인테리어로 새로운 차원에 도달합니다. 디자이너들은 우아함, 고품질 및 경쾌함을 특징으로 하는 라운지 캐릭터로 기분 좋은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새로운 아키텍처, 현대적인 표면 디자인 및 인체공학적 디스플레이 배열이 적용된 대시보드는 주목할만한 하이라이트입니다.

그러나 기분 좋은 측면은 더 나아가서 높은 승차감과 낮은 소음 수준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ENERGIZING Comfort 프로그램을 통해 S-Class는 승객의 웰빙을 돌봅니다. 새로운 Mercedes-Benz S-Class는 운전 경험을 비롯한 여러 영역에서 더욱 지능화되어 다음 단계로 나아가게 됩니다. MBUX(Mercedes-Benz User Experience)와 같은 디지털 혁신은 운전의 즐거움을 증가시키면서 운전을 더욱 안전하게 만드는 새로운 개발과 결합됩니다.

그 중에는 큰 조향 각도의 리어 액슬 스티어링과 리어 에어백과 같은 안전 혁신이 있습니다. PRE-SAFE® Impulse Side의 새로운 기능인 능동형 E-ACTIVE BODY CONTROL 서스펜션은 임박한 측면 충돌 직전에 차체(양쪽 모두)를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보다 체계적인 개발에 따라 운전 지원 시스템은 자율 주행을 향한 또 다른 단계를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개선된 환경 센서 덕분에 주차 시스템은 저속에서 운전할 때 운전자에게 향상된 지원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MBUX 시스템

최근 몇 년 동안 MBUX(Mercedes-Benz User Experience)만큼 Mercedes-Benz의 운영을 크게 변화시킨 혁신은 없었으며 이제 2세대 MBUX가 새로운 S-Class에서 데뷔합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크게 발전함에 따라 차량 내부는 훨씬 더 디지털화되고 지능적입니다. 최대 5개의 대형 화면에 표시되는 선명한 디스플레이와 부분적으로 OLED 기술을 통해 차량 제어 및 편의 기능을 더욱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 및 직관적인 조작의 가능성이 훨씬 더 광범위해졌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후방뿐만 아니라 운전자에게도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처음으로 새로운 3D 운전자 디스플레이는 버튼을 터치하여 공간 보기를 허용합니다. 3D 안경을 착용하지 않고도 실제 3차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HUD는 증강 현실(AR)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탐색할 때 애니메이션 전환 화살표("물고기뼈")가 도로 차선에 가상으로 정확하게 투영됩니다. 지원 기능의 경우 Active Distance Assist와 같은 정보가 표시됩니다. 이미지는 77인치 대각선 화면이 있는 모니터의 디스플레이 영역에 해당하는 32피트의 거리에서 가상으로 나타납니다.

 

디자인의 특징

짧은 프론트 오버행, 긴 휠베이스 및 균형 잡힌 리어 오버행을 갖춘 Mercedes-Benz S-Class는 완벽한 비율의 클래식 세단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현대적인 디자인의 넓은 트랙과 매립형 휠은 차량에 근육질의 느낌을 줍니다. 측면을 따라 캐릭터 라인을 크게 줄였으며 표면을 정교하게 다듬고 조각된 모양으로 특수 조명 효과를 연출했습니다. 전면부는 하이 스테이터스의 라디에이터 그릴도 눈에 띈다.

헤드램프는 차량의 전면을 특징짓습니다. Mercedes-Benz S-Class의 전형인 3점 주간 주행등 시그니처로 이제 전체적으로 평평하고 약간 작아졌습니다. 심리스 도어 핸들(표준)은 완전히 새로 개발된 것입니다. 운전자가 접근하거나 도어 핸들의 외부 표면을 만지면 전기적으로 확장됩니다. 키리스 액세스는 KEYLESS-GO에서 제공합니다.
차량의 다이내믹한 모습은 뒤에서도 이어진다. 정밀하게 설계된 매우 상세한 내부 기능과 특정 애니메이션 기능 덕분에 후면 조명은 고품질의 인상에 기여하여 낮과 밤 디자인 모두에서 새로운 S-Class를 틀림없이 만듭니다.

다양한 제원

다양한 출력 등급의 6기통 직렬 가솔린 및 디젤 엔진은 새로운 S-Class의 첫 번째 엔진 변형입니다.
통합 시동 발전기(ISG)와 48볼트 온보드 전기 시스템을 갖춘 V8 엔진이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2021년에는 순수 전기 주행 거리가 약 100km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뒤따를 것입니다.

새로운 Mercedes-Benz S-Class가 출시되면 다양한 출력 등급의 6기통 직렬 가솔린 및 디젤 엔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시 후 따르십시오. 2021년에는 순수 전기 주행 거리가 약 100km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뒤따를 것입니다.

2017년 M 256 6기통 직렬 엔진으로 구동되는 S-클래스에 통합 스타터 제너레이터(ISG)가 도입되면서 48볼트 온보드 전기 시스템이 세계 초연을 축하했습니다. ISG는 부스트 또는 에너지 회수와 같은 하이브리드 기능을 담당하며 이전에는 고전압 하이브리드 기술을 위해 예약되었던 연료 절감을 허용합니다. 새로운 Mercedes-Benz S 500 4MATIC의 체계적으로 전기화된 6기통 인라인 엔진은 320kW/435hp의 출력과 520Nm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EQ Boost는 짧은 기간 동안 추가로 250Nm의 토크와 16kW(22hp)를 제공합니다.

전기 부스터 압축기와 통합형 스타터 교류 발전기(ISG)가 포함된 지능형 강제 유도는 터보 지연 없이 뛰어난 전력 공급을 제공합니다. 또한 엔진이 매우 빠르고 편안하게 시동되어 운전자가 시동/정지 기능을 거의 감지할 수 없습니다.
또한 체계적인 전기화로 인해 엔진 전면의 보조 구성 요소에 대한 벨트 드라이브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전체 길이가 줄어듭니다. 인라인 엔진으로서의 슬림한 디자인과 흡기/배기의 물리적 분리는 엔진 근처의 배기 가스 제어 시스템을 위한 공간을 만듭니다. 48V 온보드 전기 시스템은 워터 펌프 및 에어컨 압축기와 같은 고전력 소비자뿐만 아니라 고효율 에너지를 통해 배터리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통합 스타터-제너레이터(ISG)에도 사용됩니다.

엔진 라인업은 6기통 디젤(OM 656)로 마무리됩니다. 현재 및 배기 가스 제어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2017년 중반부터 이전 S-Class에서 이미 친숙한 엔진이 더욱 개발되었습니다. 이것은 단계적 리세스 연소 프로세스, 동적 다방향 배기 가스 재순환 및 엔진 근처에 장착된 배기 후처리로 구성된 통합 기술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합니다. 엔진에 가까운 절연 구성 덕분에 배기 가스 제어 시스템은 열 손실이 적고 이상적인 작동 조건을 갖습니다. 프리미엄 디젤 제품군의 플래그십 엔진 변형의 다른 기능에는 2단계 터보차저 및 CAMTRONIC 가변 밸브 제어가 포함됩니다

가격은?

S350d : 14,060만원
S400d 4matic : 16,060만원
S450 4matic Long : 17,060만원
S500 4matic Long : 18,960만원
S580 4matic Long : 23,06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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