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마칸 T 새로운 트림
이제 마칸 T가 성공적인 포르쉐 모델 범위에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은 이전에 911 및 718 모델의 예비품이었던 특별 명칭을 갖게 될 최초의 4도어 스포츠카입니다. 문자 T는 1960년대부터 포르쉐의 다이내믹 드라이빙의 독특한 형태를 나타냅니다. '투어링(Touring)'의 약자로 정밀한 튜닝, 전용 장비 및 효율적인 엔진 덕분에 특히 진정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는 모델을 식별합니다. 1968년 포르쉐 911 T의 정신에 충실한 새로운 마칸 T는 놀랍도록 역동적인 설정과 가벼운 2리터 터보 엔진, 스포티한 디자인, 스포티한 스포츠에 이상적인 다양한 표준 장비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운전 스타일. 이 개념은 마칸 T를 마칸과 마칸 S 사이에 위치시킵니다.
새로운 265마력의 4기통 터보 엔진
Porsche Macan T의 2리터 4기통 터보 엔진은 뛰어난 민첩성, 가벼운 무게, 컴팩트한 디자인을 결합하여 무게와 성능의 이상적인 균형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만듭니다. 마칸 S 및 GTS 모델의 2.9리터 바이터보 V6 엔진과 비교할 때 마칸 T의 파워트레인은 프론트 액슬에서 58.8kg 더 가볍습니다. 이는 차량에 탁월한 출발 성능과 최적의 코너링 능력을 제공합니다.
Porsche Macan T는 195kW(265PS)의 출력과 400Nm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이는 정확한 차량 설계에 적합하고 짜릿한 주행을 제공하는 특성입니다. 일반적으로 소형 SUV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엔진은 빠르게 전환되는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PDK) 및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PTM) 4륜 구동 시스템과 결합됩니다. 광범위한 토크는 모든 주행 상황에서 반응성이 뛰어난 가속을 제공합니다. 모드 스위치와 스티어링 휠의 스포츠 리스폰스 버튼이 포함된 표준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를 장착하면 마칸 T는 6.2초 만에 0에서 100km/h까지 가속하고 232km/h의 최고 속도에 도달합니다.
마칸 T를 위한 15mm 이상 낮아진 특별히 튜닝된 섀시
포르쉐 마칸 T는 차체가 15mm 낮아진 PASM(Porsche Active Suspension Management)이 표준으로 적용된 스틸 서스펜션이 적용된 유일한 포르쉐 모델이다. 프론트 액슬의 안티롤 바는 더 단단하고 차량의 섀시 튜닝은 차량과 파워트레인에 완벽한 서스펜션을 생성하도록 최적화되어 매우 반응성이 좋은 조향 동작과 민첩한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PTM)도 마칸 T의 주행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되었으며 후륜 바이어스로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PASM으로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을 추가하고 차체를 10mm 더 낮추는 것도 옵션으로, 4기통 엔진이 장착된 마칸 모델의 새로운 기능입니다. 포르쉐 토크 벡터링 플러스(PTV Plus)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T 모델의 다이내믹 특성에 맞게 조정되어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더욱 날카롭게 만듭니다.
외관/내부 디자인은?
Porsche Macan T의 전면, 측면 및 후면에 Agate Grey Metallic으로 도색된 디자인 요소는 이 차량을 시리즈의 다른 모델과 차별화합니다. 도색된 전면 트림, 외부 미러, 사이드 블레이드, 루프 스포일러 및 후면의 로고에서 독점적인 대비 색상을 볼 수 있습니다. 블랙 색상의 스포츠 테일파이프와 사이드 윈도우 트림(고광택)이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며 사이드 블레이드에는 블랙 색상의 '마칸 T'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다크 티타늄으로만 제작된 20인치 마칸 S 휠이 기본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고객은 외부에 대해 일반, 금속 및 특수 색상의 범위에서 13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칸 T의 인테리어는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표준 8방향 전동 조절식 열선내장 스포츠 시트는 블랙 가죽 패키지를 기반으로 한 독점적인 실내 장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앞좌석 중앙과 뒷좌석 바깥쪽은 Sport-Tex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제공되며 앞좌석 헤드레스트에는 각각 포르쉐 문장이 엠보싱 처리되어 있습니다. 외부와 대비되는 색상은 시트, 헤드레스트 및 스티어링 휠에 장식적인 은색 스티칭 형태로 차량 내부에서 계속됩니다.
표준 장비에는 다기능 GT 열선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대시보드 상단의 스포츠 크로노 스톱워치도 포함됩니다. 도어 엔트리 가드는 검은색 알루미늄으로 기본 제공되며 Macan T 로고가 있습니다. 선택 사양으로는 카본 트림과 이오나이저가 있는 Race-Tex의 다기능 GT 스포츠 스티어링 휠이 있습니다.
또한 Porsche Macan T는 정교한 유리 모양과 터치 감지 표면을 갖춘 새로운 센터 콘솔, 완전히 네트워크화된 PCM(Porsche Communication Management) 등 2021년 여름에 개정된 모델 세대의 모든 새로운 요소의 혜택을 받습니다. ) 10.9인치 터치 스크린과 온라인 내비게이션을 표준으로 갖춘 시스템.
가격은?
Porsche는1억 천만원부터 가격을 책정했으며 독일 배송은 2022년 4월부터 시작됩니다. 한국 출시 계획은 아직 없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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