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위한 새로운 모습, 개선된 장비 및 최적화된 범위 구조: BMW는 성공적인 SAV(스포츠 활동 차량) BMW X3 및 SAC(스포츠 활동 쿠페) BMW X4에 포괄적인 새로 고침을 제공했습니다. 모델 주기의 두 번째 단계에 접어들면서 더 스포티하고 현대적이며 디지털화되었습니다. 첫눈에 재설계된 프론트 엔드와 수정된 리어 섹션은 성공적인 BMW X3의 3세대의 견고한 오프로드 외관과 스포티한 외관을 더욱 명확하게 강조합니다. 이에 상응하는 2세대 BMW X4는 새로운 프론트 엔드를 채택하고 독점적인 BMW 메시 키드니 그릴로 고유한 강조를 추가하며 특히 다이내믹한 리어 엔드를 제공합니다. 새로 고침은 새로운 장비 기능과 업데이트된 인포테인먼트를 갖춘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마무리됩니다.
특징
이제 모든 가솔린 엔진과 함께 48볼트 스타터 제너레이터와 함께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을 도입하여 최첨단 기술에서 광범위한 드라이브 포트폴리오를 보장합니다. 여기에는 BMW X3 xDrive30e, 특히 BMW M GmbH의 고성능 가솔린 및 디젤 모델이 포함됩니다. 독일에서는 모든 BMW X3 및 BMW X4에 4륜 구동 시스템인 BMW xDrive가 장착됩니다.
디자인
전면과 후면의 디자인 변경과 고전적인 X 요소를 강조한 결과, 새로운 BMW X3는 보다 강력한 존재감과 함께 보다 현대적인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BMW 키드니 그릴과 헤드라이트는 프론트 에이프런, 리어 범퍼와 함께 재설계되었으며, 리어 라이트에는 새로운 그래픽이 적용되었습니다. 새로운 BMW X3는 이전 X-Line 스타일의 언더바디 보호 및 특정 사이드 실을 포함하여 고품질 X 요소를 표준으로 제공하여 강력한 표현을 제공합니다. 스포츠 활동 차량의 스포티한 유전자는 M 스포츠 패키지와 BMW X3 M40i 및 BMW X3 M40d에서 강조됩니다. 마지막으로 BMW M GmbH는 BMW X3 및 BMW X4의 마찬가지로 수정된 M 모델을 통해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BMW X3와 새로운 BMW X4는 이제 크게 수정된 분위기에서 승객을 환영합니다. 두 X 모델의 센터 콘솔은 현재 BMW 4 시리즈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터치 기능이 있는 독립형 중앙 제어 디스플레이는 이제 모든 차량에서 10.25인치의 화면 대각선을 표준으로 제공합니다. 12.3인치 버전의 터치 디스플레이도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크게 개선된 표준 장비 범위에는 이제 새로운 세대의 Sensatec을 특징으로 하는 실내 장식이 있는 스포츠 시트와 운전석과 조수석을 위한 별도의 온도 설정과 별도의 실내 온도 조절이 가능한 3존 제어 기능이 있는 자동 에어컨이 포함됩니다. 후면. 충돌의 수를 줄이는 것은 물론, 고객에게 차량 구성 프로세스를 보다 명확하고 직관적으로 만들기 위해,
제원
새로운 BMW X3와 새로운 BMW X4는 독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7가지 드라이브 시스템 모두와 관련하여 현대적인 하이브리드 기술로 증가하는 전기화를 보여줍니다. 2019년 12월부터 생산에 들어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드라이브가 탑재된 BMW X3 xDrive30e 외에도 두 모델 시리즈의 모든 4기통 및 6기통 엔진은 이제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을 사용합니다. 2020년에 사용 가능한 3개의 디젤 엔진이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전환된 후 현재 3개의 가솔린 엔진에도 48볼트 스타터 발전기를 포함한 이 기술이 장착되어 더 낮은 연료로 더 나은 주행 성능을 보장합니다. 소비 및 향상된 운전 편의성. 독일의 전력 스펙트럼은 135kW/184hp에서 265kW/360hp까지이며,
제공되는 3개의 디젤 엔진은 최상의 이동성을 보장합니다. BMW X3 xDrive20d 및 BMW X4 xDrive20d의 엔진은 140kW/190hp의 출력을 제공하고 1,750~2,500rpm 사이에서 400Nm의 최대 토크를 제공합니다. 두 모델은 7.9초 만에 0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며 최고 속도는 213km/h에 이릅니다.
BMW i3 및 BMW X4 xDrive30d는 3.0리터 용량의 인라인 6기통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디젤 장치는 4,000rpm에서 210kW/286hp의 최대 출력과 1,500~2,500rpm에서 650Nm의 인상적인 최대 토크를 제공합니다. 이는 두 차체 모델 모두 정지 상태에서 단 5.7초 만에 100km/h에 도달하고 최고 속도는 245km/h임을 의미합니다.
그들의 BMW M Performance 디젤 엔진은 250kW/340hp의 최대 출력을 생성하고 단 1,750rpm에서 700Nm의 최대 토크를 전달합니다. 그 결과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단 4.9초 만에 가속이 가능하며 최고 속도는 250km/h에서 차단됩니다.
모든 디젤 장치는 가변 터빈 구조와 최대 분사 압력 2,500~2,700bar에서 커먼레일 직접 분사를 사용하는 BMW TwinPower 터보차저를 갖추고 있습니다. 배기 가스 제어를 위해 BMW BluePerformance 기술은 AdBlue 분사 기능이 있는 SCR 촉매 변환기와 함께 미립자 필터, 산화 및 NOx 저장 촉매 변환기와 함께 탑재되어 있습니다.
가솔린 엔진 제품군에는 2개의 4기통 엔진과 강력한 인라인 6기통이 포함됩니다. 그들의 혁신적인 BMW TwinPower 터보 기술에는 TwinScroll 터보차저, 직접 고정밀 분사, 가변 캠축 제어 시스템 이중 VANOS 및 완전 가변 밸브 제어 시스템인 Valvetronic이 포함되며 배기 가스 제어는 가솔린 엔진 미립자 필터로 지원됩니다. 48볼트-마일드-하이브리드 기술은 추가 효율성과 필요할 때 8kW/11hp의 전력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BMW X3 xDrive20i 및 BMW X4 xDrive20i는 역동적이고 효율적인 2.0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135kW/184hp의 출력을 생성하고 이제 1,350~4,000rpm 사이에서 300Nm의 최대 토크를 제공합니다.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의 가속 시간은 8.4초이며 최고 속도는 215km/h입니다. BMW X3 xDrive30i 및 BMW X4 xDrive30i에서 2.0리터 4기통 엔진은 20i와 거의 동일한 연료 소비 수치로 180kW/245hp의 출력을 제공합니다. 350Nm의 최대 토크는 1,460~4,800rpm 사이에서 발생합니다. 이 두 가지 모델은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6.6초 만에 가속하며 최고 속도는 235km/h입니다.
BMW X3 M40i 및 BMW X4 M40i의 M Performance 인라인 6기통 엔진은 최대 회전력과 우수한 견인력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265kW/360hp의 출력을 생성하고 1,900~5,000rpm 사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토크 500Nm를 제공합니다. 이에 따라 정지 상태에서 100km/h 표시는 단 4.9초 만에 도달하며 최고 속도는 250km/h(차단)입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30e
BMW X3 xDrive30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스포츠 활동 차량용으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4개의 바퀴에 동력이 전달되는 전기 모터와 결합된 4기통 가솔린 엔진으로 구성됩니다. 215kW/292hp의 공동 시스템 출력은 전기 모터의 최대 출력을 일시적으로 사용하여 최대 30kW/41hp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BMW X3 xDrive30e는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 데 단 6.1초가 걸립니다. 그것은 최대 50km의 범위를 가능하게 하는 리튬 이온 고전압 배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1. 20i Xdrive
2. 20d Xdrive
3. M40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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