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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자동차

2022 아우디 A8 페이스리프트 55tfsi 콰트로, 60tfsi 콰트로 총 정리

by 삐찌 2022. 3.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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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전면과 후면의 날렵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Audi는 A8의 존재감과 스포티한 우아함을 보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네 개의 링을 가진 회사는 액티브한 럭셔리 세단의 당당하고 진취적인 캐릭터를 더욱 집중적으로 만들어내고 있다. 새로운 고급 헤드라이트와 테일라이트는 혁신적인 기능에 영감을 불어넣고 A8의 기존 기술 포트폴리오의 정점을 형성합니다. 따라서 브랜드의 플래그십은 승객이든 운전자든 현대적이고 사용자 지향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Audi V8의 후속 제품인 A8은 1994년부터 Audi 포트폴리오의 고급 세단 부문에서 브랜드의 선두 주자였습니다. Audi A8은 브랜드의 위상과 명성의 상징이자 선구자입니다. 아우디가 2017년 선보인 4세대 럭셔리 세단은 파워, 룩, 장비 면에서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초기 시리즈 모델인 A8은 출시와 동시에 미래의 디자인 언어를 드러냈고 결과적으로 현재까지 브랜드의 본질적인 진보적인 얼굴입니다. 확고한 기술과 결합된 날렵한 디자인과 뒷좌석의 탁월한 편안함은 이 부문에서 Audi의 프리미엄 개념을 정의합니다. 따라서 세단은 탁월한 편안함과 스포티한 핸들링의 공생을 나타내므로 운전 경험의 전체 폭을 커버합니다.

새로운 디자인은?

Audi A8은 위상을 나타내고 권위를 발산하는 세단입니다. 이제 재작업을 거쳐 외관이 더욱 대표적이고 자신감 넘치며 스포티해졌습니다. 이제 싱글프레임 그릴의 베이스가 더 넓어지고 아래에서 위로 크기가 증가하는 크롬 앵글이 그리드를 장식합니다. 측면 공기 흡입구는 더 똑바로 세워져 있고 헤드라이트처럼 신선하게 스타일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외부의 아래쪽 가장자리가 독특한 윤곽을 만들어냅니다. 요약하자면 전면부의 새롭게 디자인되고 정교하게 조율된 디자인 요소는 A8의 존재감과 권위를 크게 높이고 브랜드 탑 모델의 프로필을 날카롭게 한다.

특히 측면에서 보면 럭셔리 세단의 진취적인 캐릭터가 눈길을 끈다. 지붕 돔은 평평합니다. 차체의 늘어진 라인은 길이를 강조하고 넓은 휠 아치는 표준 콰트로 드라이브 시스템을 암시합니다. 모든 모델 변형에서 로커 패널 영역은 오목한 모양을 가지며 도로를 가리키는 블레이드로 끝납니다. 후면은 넓은 크롬 걸쇠, 디지털 OLED를 사용한 맞춤형 테일라이트 시그니처, 연속적으로 분할된 라이트 스트립이 지배합니다. 범퍼의 디퓨저 인서트는 섬세하게 강조되고 수평 막대로 재설계되었습니다. Audi S8은 Audi S 모델의 전형인 원주 윤곽 아래에 4개의 흐름 최적화 파이프를 제공합니다. 그것들은 특징적인 스포티한 디자인 디테일 중 하나입니다.

아우디는 기본 외장 외에도 고객에게 크롬 외장 패키지와 A8에서 처음으로 새로운 S 라인 외장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후자는 프론트 엔드에 역동적인 터치를 제공하고 S8과 매우 유사한 방식으로 전면 뷰를 보완하는 측면 공기 흡입구 근처 영역의 독특한 블레이드로 기본 모델과 더욱 차별화됩니다. 추가된 검정색 외관 패키지로 외관이 더욱 정의됩니다. A8의 색상 견본에는 새로운 메탈릭 디스트릭트 그린, 퍼머먼트 블루, 맨해튼 그레이, 울트라 블루 등 11가지 색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Audi A8에는 데이토나 그레이, 플로렛 실버, 디스트릭트 그린, 테라 그레이, 글레이셔 화이트의 5가지 무광 마감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아우디 독점 프로그램에서 차량은 고객이 선택한 색상으로 도색된다.

새로운 디지털 매트릭스 LED

비디오 프로젝터에 필적하는 Digital Matrix LED 헤드라이트는 DMD(디지털 마이크로미러 장치) 기술을 사용합니다. 각 헤드라이트에는 빛을 작은 픽셀로 분해하는 약 130만 개의 마이크로 미러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최대 정밀도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기능 중 하나는 고속도로용 차선 및 방향 표시등입니다. 여기에서 헤드라이트는 운전자 자신의 차선을 특히 밝게 비추는 빛의 카펫을 방출합니다. 무엇보다 이 방향등은 도로 건설 현장에서 운전자가 직관적으로 차선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디지털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는 잠금을 해제하고 차에서 내릴 때 동적 귀가/퇴근 기능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바닥이나 벽에 돌출부처럼 빛납니다.

향상된 A8에는 디지털 OLED 후면 조명(OLED = 유기 발광 다이오드)이 표준 기능으로 제공됩니다. 자동차를 주문할 때 선택할 수 있는 2개의 후미등 서명이 있습니다. S8에는 3가지가 있습니다. "다이나믹" Audi 드라이브 선택 모드를 선택하면 표시등이 해당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더 넓은 시그니처로 변경됩니다.

보조 시스템과 함께 디지털 OLED 후미등에는 근접 표시 기능이 있습니다. 다른 차량이 뒤에서 정지한 A8의 2미터(6.6피트) 이내에 있으면 모든 OLED 세그먼트가 활성화됩니다. 추가 기능에는 동적 방향 지시등, 귀가 및 귀가 시퀀스가 포함됩니다.

V6 55tfsi & 60tfsi

우선 향상된 Audi A8에는 3가지 동력이 제공됩니다. V6 엔진인 3.0 TFSI는 3리터의 배기량에서 힘을 얻습니다. 다양한 출력 레벨에서 A8 및 S8에 사용할 수 있는 4.0 TFSI는 실린더 온 디맨드 기술을 사용하여 4리터의 변위를 8개의 실린더에 분배합니다.
3.0 TFSI는 250kW(340PS)의 Audi A8 55 TFSI 콰트로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210kW(286PS)의 변형은 중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70~4,500rpm에서 크랭크축으로 500Nm의 토크를 펌핑합니다. 정지 상태에서 출발하여 5.6초(L 모델: 5.7초) 만에 100km/h(62mph)에 도달합니다.
A8 모델용 버전에서 4.0 TFSI는 338kW(460PS) 및 660Nm의 토크를 생성하며, 이는 1,850~4,5001/min 사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8 60 TSFI 콰트로와 A8 L 60 TFSI 콰트로는 모두 4.4초 만에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합니다. V8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온디맨드 운전을 위해 4개의 실린더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는 주문형 실린더 시스템(COD)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A8은 디젤 엔진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PHEV)이 뒤따를 것입니다.


Audi S8 TSFI 콰트로는 시리즈의 스포티한 탑 모델입니다. 바이터보 V8은 2,050~4,500rpm에서 420kW(571PS)의 출력과 800Nm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3.8초 만에 표준 스프린트를 수행합니다. COD 시스템은 또한 S8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배기 시스템의 사운드 플랩은 원하는 경우 사운드를 선명하게 합니다. 또한 A8 제품군에서 가장 강력한 모델은 특히 광범위한 표준 장비와 함께 조립 라인에서 나옵니다. 무엇보다도 혁신적인 서스펜션 구성 요소의 고유한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S8에만 공장에서 내장된 예측 능동 서스펜션, 스포츠 디퍼렌셜 및 다이내믹 4륜 스티어링이 있습니다.
내부와 외부의 독특한 디자인 요소로 스포티한 캐릭터를 의도적으로 연출합니다. 중국, 미국, 캐나다 및 한국의 대형 시장에서 Audi S8은 독점적으로 긴 휠베이스로 제공됩니다. 증가된 차량 길이와 높이는 추가 헤드룸과 레그룸으로 인해 탑승자에게 훨씬 더 편안함을 의미합니다.
앞서 언급한 모든 모터라이제이션에는 A8의 48볼트 주 전기 시스템을 사용하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MHEV)이 표준 기능으로 제공됩니다

내부는?

A8의 내부는 넓은 맞춤형 라운지와 비슷하며 개방적이고 기분 좋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 아키텍처는 너비를 강조하기 위해 엄격하게 수평 방향입니다. 형식적인 언어는 여전히 항상 제한되어 있습니다. 어둠 속에서 앰비언트 라이트 패키지 플러스(Audi 디자인 선택 및 S8의 표준)는 인테리어를 우아하게 연출하고 후면에는 Matrix LED 기술을 사용하는 독서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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