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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자동차

2022 재규어 XF 장점, 단점, 제원 총 정리!

by 삐찌 2022. 3.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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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동적인 신형 Jaguar XF Saloon 및 XF Sportbrake는 향상된 외관, 고급스러운 신소재를 통합한 완전히 새로운 인테리어, 완벽하게 통합되고 연결되며 미래 지향적인 기술을 제공합니다. New XF는 최고의 현대 영국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을 선보입니다.

MHEV(Mild Hybrid Electric Vehicle) 기술과 최신 2.0리터 4기통 Ingenium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 차세대 2.0리터 4기통 인제니움 터보차저 디젤 엔진은 강력한 성능으로 향상된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외부는 증가된 시각적 폭을 위해 더 크고 더 낮은 공기 흡입구가 있는 새로운 프론트 범퍼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 시각적 폭은 재규어의 헤리티지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메쉬 디자인 디테일이 특징인 더 넓은 전면 그릴로 향상되었습니다. 측면 펜더 통풍구에는 이제 아이코닉한 Leaper 엠블럼이 장착되어 차량 전체에서 발견되는 디테일에 대한 탁월한 관심을 보여줍니다.

외관 디자인

'Double J' 주간 주행등(DRL) 시그니처가 적용된 새로운 슈퍼 슬림 올 LED 쿼드 헤드라이트는 픽셀 LED 기술(옵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방 도로를 평가하고 자동으로 상향등을 조정하여 다가오는 교통 또는 교통 표지판을 가리는 적응형 주행 빔 기능을 통해 시스템은 다른 운전자의 주의를 분산시키지 않으면서 가시성을 최적화하기 위해 다양한 LED 세그먼트를 선택하여 다양한 광선 패턴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LED 기술은 제품군 전반에 걸쳐 표준으로 장착되며 SE 및 HSE 모델의 자동 하이빔 어시스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전방 카메라를 사용하여 상향등과 하향등 사이를 자동으로 전환하여 다가오는 운전자가 눈이 부시지 않도록 합니다. 애니메이션 방향 표시기는 옵션 업그레이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 디자인

XF는 고급스러움, 연결성, 평온함과 세련미가 더해진 완전히 새로운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조종석 디자인은 더 대담하고 역동적이며 운전자에 더 집중합니다. 프로파일이 더 빨라진 새로운 스포티한 센터 콘솔은 전화 신호 부스터가 있는 무선 장치 충전기(옵션)를 통합한 대시보드까지 휩쓸고 있습니다.

새로운 인테리어의 중심에는 새로운 Pivi Pro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제어하는 우아한 마그네슘 합금 케이스에 중앙에 매끄럽게 통합된 11.4인치 곡면 유리 HD 터치스크린이 있습니다. 오픈 포어 우드 베니어판과 알루미늄을 포함한 정통 마감재는 상부 도어 인서트와 대시보드 폭을 가로질러 형성되는 전체 너비 '피아노 리드'와 같이 아름답게 형성된 형태가 특징입니다. 레이저로 에칭된 미드라인 스피커 프렛과 JaguarDrive Control의 금속 로터리 다이얼은 세심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새로운 360도 손잡이가 있는 새로운 도어 케이싱은 음료수 병 및 기타 품목을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더 많은 보관 공간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시트는 더 넓어진 쿠셔닝, 새로운 마사지 기능(옵션), 가열 및 냉각 영역의 향상된 적용 범위를 제공합니다. 모든 표준 헤드레스트에는 양각된 Jaguar Leaper가 있으며, 'Est.1935 Jaguar Coventry' 실내 장식 태그 세트는 브랜드의 유산을 강조합니다.

새로운 제원

204PS 디젤은 430Nm를 생산하며, MHEV 시스템은 엔진 베이에 위치한 벨트 통합 스타터 제너레이터(BiSG)를 사용하여 일반적으로 감속 및 제동 시 손실되는 에너지를 수집한 다음 후방 적재 공간 아래에 있는 48V 리튬 이온 배터리에 저장합니다. 저장된 에너지를 재배치하여 가속할 때 엔진을 보조하는 동시에 보다 세련되고 반응성이 뛰어난 정지/시작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204PS 디젤 MHEV는 XF Saloon RWD 변형을 7.1초 만에 0-60mph에서 구동하고 130g/km 및 최대 57.2mpg의 CO2 배출량을 생성합니다. XF Sportbrake AWD 버전은 7.5초 만에 0-60mph에 도달할 수 있으며 137g/km의 CO2 배출량과 최대 54.2mpg의 연비를 생성합니다. 이것은 낮은 운영 비용을 제공하고 24PS의 출력 증가와 함께 나가는 180PS 디젤 엔진 디젤 엔진과 비교하여 XF Saloon RWD의 배기 가스 13% 및 효율성 14% 개선을 나타냅니다.


가솔린 고객은 각각 365Nm 및 400Nm를 생산하는 2.0리터 4기통의 250PS 또는 300PS 버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 다 트윈 스크롤 터보차저 및 CVVL(Continuous Variable Valve Lift)을 포함한 최신 엔진 기술을 갖추고 있어 세련된 성능과 효율성이 강력하게 결합됩니다.

250PS 가솔린 엔진은 35.2mpg의 연비, XF Saloon RWD 모델의 경우 6.5초 만에 181g/km 및 0-60mph의 CO2 배출량, XF Sportbrake RWD 버전의 경우 188g/km 및 최대 33.9mpg의 CO2 배출량을 제공합니다.
4륜 구동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300PS XF Saloon은 5.8초 만에 0-60mph에 도달합니다.
모든 엔진은 재규어의 8단 자동 변속기와 짝을 이루며, 운전자의 참여를 더하기 위해 스티어링 휠 시프트 패들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Jaguar XF 및 XF Sportbrake는 MHEV(Mild Hybrid Electric Vehicle)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Ingenium 4기통 가솔린 및 차세대 디젤 파워트레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최신 섀시 기술과 알루미늄 집약적 아키텍처가 결합된 새로운 XF는 향상된 효율성과 정교함으로 탁월한 역동성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XF는 8단 자동 변속기, 후륜 또는 사륜구동 및 다음 엔진 옵션과 함께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디젤
    • 204PS MHEV 2.0리터 4기통 터보, 8단 자동, RWD/AWD
  • 가솔린
    • 250PS 2.0리터 4기통 터보, 8단 자동, RWD
    • 300PS 2.0리터 4기통 터보, 8단 자동, AWD


새로운 XF의 다이내믹한 기능의 핵심은 본질적으로 견고한 알루미늄 집약적 아키텍처와 결합된 고급 서스펜션 설계입니다. 전면에는 F-TYPE 스포츠카와 유사한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 레이아웃이 동급 최고의 핸들링에 기여하고 인테그랄 링크 리어 서스펜션은 승차감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측면 강성을 제공합니다.
선택 사양인 어댑티브 다이내믹스 서스펜션 시스템은 유연하고 고급스러운 승차감과 함께 정확하고 다이내믹한 설정을 보장합니다. 어댑티브 다이내믹스는 가속, 조향, 스로틀 및 브레이크 페달 입력을 지속적으로 분석합니다. 차량의 각 모서리에 있는 높이 센서는 수직 차체 움직임, 롤 및 피치를 1초에 100번 측정하고 스티어링 입력은 1초에 500번 측정합니다. 그런 다음 어댑티브 다이내믹스는 이러한 입력을 사용하여 댐퍼 강성을 지속적으로 변경하여 편안함과 제어를 극대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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