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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자동차

2022 아우디 A6 세단 가격, 프로모션, 제원 총 정리~

by 삐찌 2022. 3.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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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A6 세단의 특징

Audi A6은 엔드 투 엔드 디지털화, 향상된 편안함, 스포티함, 기술적이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그 어느 때보다 다재다능합니다. 완전 디지털 MMI 터치 응답 시스템은 직관적인 작동과 더 많은 개인화를 제공합니다. 광범위한 연결 및 지원 시스템은 지능형 자동차 연결을 보여줍니다. 서스펜션은 부드러운 승차감과 흔들리지 않는 안정성과 향상된 스포티함을 결합합니다. 모든 엔진은 효율적인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편안함과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Audi A6의 모든 사용 가능한 엔진에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는 A8과 A7에 이어 아우디가 이제 세 번째 모델 라인을 완전히 전기화했음을 의미합니다. 벨트 교류 발전기 스타터(BAS)는 10Ah 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와 함께 작동합니다. 6기통 엔진과 함께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사용됩니다. A6는 55~160km/h(34.2~99.4mph)의 속도를 낼 수 있으며 시작-정지는 22km/h(13.7mph)에서 시작됩니다. 감속 중에 BAS는 최대 12kW의 에너지를 회수합니다. 실제 주행에서 48V 기반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은 100km당 최대 0.7리터의 연료 소비를 줄입니다.

다양한 엔진을 탑재! 제원은?

A6에는 3개의 V6 엔진이 탑재될 예정입니다. TFSI 및 TDI와 같은 4기통 엔진은 나중에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예정입니다. 모든 엔진은 매우 강력한 동력 전달, 고효율 및 세련된 작동을 제공합니다. Audi A6 55 TFSI의 V6 가솔린 엔진은 3.0 TFSI로 250kW(340hp) 및 500Nm(368.8lb-ft)를 생성합니다. 210kW(286hp) 버전의 Audi A6 50 TDI의 3.0 TDI는 훨씬 더 많은 토크, 즉 620Nm(457.3lb-ft)를 생성합니다.

A6의 모든 변형에는 자동 변속기가 표준 장착됩니다. V6 디젤 엔진은 8단 팁트로닉과 짝을 이루는 반면, 3.0 TFSI는 7단 S 트로닉과 표준으로 연결됩니다. 모든 3리터 엔진은 출력을 콰트로 4륜 구동에 표준으로 전달합니다. tiptronic과 함께 A6에는 자동 잠금 센터 디퍼렌셜이 있습니다. S 트로닉과 함께 울트라 기술을 사용하여 필요에 따라 후륜 구동을 즉시 활성화합니다. V6 TDI의 경우 Audi는 옵션으로 스포츠 디퍼렌셜을 제공합니다. 이는 뒷바퀴 사이에 동력을 능동적으로 분배하여 빠른 코너링을 더욱 역동적이고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완벽한 디자인

A8 및 A7 Sportback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Audi A6은 새로운 Audi 디자인 언어의 표현 대사입니다. 팽팽한 표면, 날카롭게 정의된 모서리 및 눈에 띄는 선으로 비즈니스 클래스 세단은 그 특성을 분명히 전달합니다. 스포티한 우아함, 첨단 기술 및 정교함을 의미합니다. 외부는 균형 잡힌 비율과 짧은 오버행으로 두드러지며, 8세대 Audi A6의 치수는 이전 모델 라인과 비교하여 길이가 7밀리미터(0.3인치)에서 4.94미터(16.2피트)로 12밀리미터 증가했습니다. 밀리미터(0.5인치) ~ 1.89미터(6.2피트) 너비 및 2밀리미터(0.1인치) ~ 1.46미터(4.8피트) 높이입니다.

크롬 트림이 적용된 넓고 낮은 슬렁 싱글프레임 그릴, 납작한 헤드라이트 및 강력한 윤곽의 공기 흡입구가 전면의 우아함과 스포티함을 자아냅니다. 측면에서 볼 때 휠 아치 위의 강력하게 팽팽한 윤곽은 Audi의 콰트로 유전자에 대한 증거입니다. 팽팽한 루프라인은 가파르게 경사진 C 필러로 흘러 들어갑니다. 크롬 스트립은 후면을 강조하고 조명 사이를 연결합니다. 페인트 범위에는 14가지 색상이 포함됩니다. 기본 버전 외에도 고객은 스포츠 및 디자인 트림 라인과 S 라인 익스테리어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부와 운전자지원 시스템은?

새로운 Audi A6의 세련된 계기판에는 형태와 기능이 인상적으로 결합된 기술적이고 미래적인 블랙 패널 디자인이 지배적입니다. 디자인 언어가 축소되고 사실적으로 보입니다. 수평선은 경쾌한 공간감을 연출합니다. 센터 콘솔과 두 개의 MMI 터치 응답 디스플레이는 운전자 쪽으로 약간 기울어져 있습니다. 전원을 끄면 상단 디스플레이가 어두운 장식 표면에 거의 보이지 않게 통합됩니다.


보조 시스템은 운전을 더욱 편리하고 쉽고 안전하게 만들어줍니다. 그들은 "Tour", "City" 및 "Park" 패키지에 번들로 제공됩니다. "투어" 어시스트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는 적응형 크루즈 어시스트(ACA)입니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사용하고 전체 속도 범위에 대한 차선 안내 기능과 교통 체증 지원으로 이를 향상시킵니다. 보완으로 Audi는 차가 도로 가장자리에 너무 가까워지면 도로 공사에서 스티어링을 수정하는 병목 현상 지원을 제공합니다. 병목 보조 기능은 또한 차량의 차선을 침범하는 차량과의 안전 거리를 자동으로 유지하고 차선이 해제되면 자동으로 추월 기동을 계속합니다.
어댑티브 크루즈 어시스트의 이상적인 업그레이드는 효율성 어시스트이기도 합니다. 교통표지판은 물론 Car-to-X 정보, 센서 정보, 내비게이션 데이터 등을 분석하여 예측적으로 차량을 제동 및 가속합니다. 투어 패키지의 다른 모듈에는 턴 어시스트, 충돌 방지 어시스트, 하이빔 어시스트, 카메라 기반 교통 표지 인식 및 Audi 사전 감지 전방 안전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가격

45TFSI : 6,744만원
45TFSI 콰트로 : 7,627만원

프로모션

45TFSI : 최대 696만원
45TFSI 콰트로 : 724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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