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모스콧 렘토쉬 44,가격,안경테,매장,서울,직구,배송,색상,사이즈,이재훈안경 :)

by 삐찌 2021. 8. 24.
반응형

모스콧 렘토쉬는 명품안경테를 입문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추천드리는 뿔테 안경테입니다. 여러가지 빈티지 느낌의 뿔테들이 있어요. 모스콧, 옵티컬타르트, 자크마리마지 등등.. 하지만 자크마리마지는 넘사벽이지만.. 각 브랜드마다 대표하는 뿔테 안경테들이 있더라구요! 미국브랜드인 모스콧인 오랜역사와 많은 헐리우드 배우들이 착용하여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이재훈배우님이 착용해서 유명하기도 하죠~

먼저 모스콧은 서울에 가장 먼저 물건이 들어오고 그 다음 지방으로 물건이 퍼져나가더라구요! 그래서 지방에서는 구하는게 쉽지 않아요. 그리고 요즘 모스콧 안경이 극소량으로 국내에 들어오다보니 더 구하기 어려웠어요. 저같은 경우네는 부산에 살고 있는데 해운대신세계백화점, 명품테 갤러리등에 가도 램토쉬 블랙색상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먼저 모스콧을 구매하게 되면 썬글라스 낀 남자가 그려진 에코백을 같이 주더라구요. 이 에코백은 얇아서 크게 활용도는 떨어지는 듯...

안경케이스 박스도 모스콧 느낌의 로고와 당시 배경을 바탕의 박스에 포장되어 있고 안쪽에 안경케이스가 있습니다.

안경박스 내에 고급스럽게 안경케이스가 블랙색상으로 있어요.

안경케이스 외에 자와 모스콧 뺏지가 들어있는데 사실 어디에 사용하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ㅋ

자 드이어 오픈~ 짜잔 사실 모스콧 램토쉬 블랙색상은 실제로 껴보고 구매하고 싶었지만 제품을 가지고 있는 매장이 없어서 저도 처음 보게되었어요! 사실 저한테 어울리지 않을까...걱정도 많이했죠..

구성품 시리얼 넘버 카드와 안경닦이가 같이 포함되어 있어요! 

모스콧 렘토쉬 색상

모스콧 렘토쉬는 색상이 아주 여러가지가 있어요. 공홈을 기준으로 21가지 색상이 있어요! 뿔테는 사실 검정이나 브라운정도가 가장 잘 어울린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무조건 뿔테는 검정이 무난하고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블랙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모스콧 렘토쉬 사이즈

모스콧 렘토쉬 사이즈는 44 ~ 52사이즈로 나누어져있어요. 보통 44(좁음) 46(보통) 49(넓음) 52 (엑스트라 와이드)로 명칭이 되더라구요! 저는 44사이즈를 선택했어요. 얼굴이 작지는 않지만 빈티지 느낌의 뿔테는 무조건 작게 착용하는게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아시아 사람들은 44사이즈를 많이 선택하는데 커뮤니티 같은 곳 후기를 보면 46을 선택하는 사람이 많긴 했어요! 하지만 예쁘게 착용할려면 무조건 44라고 생각해요!

모스콧 렘토쉬 가격

모스콧 렘토쉬 가격은 국내에서 구매하게 되면 정가는 35마넌 정도이나 할인을 받으면 30만원 초반에 살 수 있다고 들었어요. 하지만 구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저는 공홈에서 직구로 구매했어요! 공홈 기준으로 기본 렌즈를 적용하면 36만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배송비 추가는 없기 때문에 저는 직구를 추천드려요! 하지만 꼭 착용해보고 사야한다면 국내에서 찾으셔야 할거에요!

모스콧 렘토쉬 직구 & 배송

인터넷에 모스콧 공홈에 접속을 하면 한국어 홈페이지가 바로 뜨기 때문에 구매방법은 쉽고 간단해요. 그리고 외국에서 오더라고 배송기간은 1주일 내로 받을수 있었어요. 모스콧 본사에서 바로 보내주기 때문에 배대지는 걱정할 필요없고 결제는 페이팔이나 비자,마스터 등이 있는 카드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모스콧 렘토쉬 44 착용후기

44사이즈가 작기 때문에 착용을 하면 불편 할것이라 생각했지만 그런 느낌은 전혀 없었어요. 하지만 안경테가 작기 때문에 안경을 착용했을때 시야내에 안경테가 시야에 보여서 사실 약간 불편할 수도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안경다리가 굵기 때문에 구렛나루가 중요해요. 구렛나루가 긴 사람들은 굵은 안경다리 때문에 지저분해 보일수도 있으며 구렛나루 윗쪽으로 착용해야 깔끔하게 보일 수 있을거 같아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